본문 바로가기

IT 정보/아이폰

아이폰 저전력모드 해제 하는법

반응형

아이폰 저전력모드 해제 하는법

 

물론 누구에게는 이 방법이 좋을지도 모르겠으나.. 내 입장에서는 영 맘에 들지 않더군..

사실 내가 어떻게 이 기능을 설정했는지 조차 몰라서 순간 당황했다는..

아마도 내 딸이 만져서 이렇게 된듯싶었다.. 그래서 뜬금없이 디스플레이 가서 설정해보고

일반 메뉴 가서도 만져도보고 아고 머리야 결국 아니였어..

아이폰 저전력모드 해제 하는법

 

 

 

 

누구는 이 메뉴를 배터리 절약하는데 쓴다구 하더라구요

저는 몇초동안 사용을 안하면 화면이 어둠컴텀 해지면서 자동으로

닫혀버리는 기능이 여간 싫어하는 습관인지라서..

해제하고 싶었습니다

 

 

 

 

 

아이폰이 저전력모드 기능이 설정되어있다면 저렇게 배터리 모양이

주황색으로 변해있을거에요 ..

저상태로 되어있다면 의심해 보아야겠지요

나도 모르는 사이에 누가 저래 만들어 놓은겨 우씽..

 

 

 

설정 메뉴로 가서 .. 디스플레이도 아니요 일반두 아닌

배터리로 가셔야 이 문제를 해결할수가 있으십니다

 

 

 

 

아하하하.. 누군가 저전력모드에 체크를 해났군요

저는 이 기능이 불편해서 끄고 싶었더랍니다

 

 

 

확실히 저전력모드로 하면은 배터리 소모를 줄겠지만 쓰는 사람의

취향에 따라서 설정하는건 본인의 선택이라구 봅니다

 

저는 늘상 제가 아이폰을 켜놓은 상태라면 화면이 밝게 진행되는걸 좋아해서

저전력모드가 싫어서 이렇게 해제하는버븡 찾아서 풀어보았습니다

 

근대 생각해보니 제가 쓰는 맥북에어도 잠깐 안쓰면 시스템이 잠김 모드가

되던데.. 오호라 이 방법인건가 슝 ~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