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아이폰

아이폰 미러링 맥북 연동하기 케이블 연결편

반응형

 

아이폰 미러링 맥북 연동하기 케이블 편

 

아이폰 미러링 방법은 윈도우 에서도 맥북에서도 가능합니다만, 저는 윈도우편은 이미 했기에

이번시간에는 맥북 에서 케이블을 연결한 상태에서 아이폰의 화면을 맥북에서 녹화할수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다만 제가 실전편가지는 이어지지 못했습니다.. 정품 케이블이 아니라서 그런지 연결상태가

좋지 못하더라구요.. 사야하는데.. 돈이.. 흑

 

 

 

 

 

제가 가지고 있는 맥북 에어 에서 .. 아이폰과 맥북간의 케이블을 연결하자마자

아이튠즈가 반응해주내요.. 그리고 결과물인 맥북 화면에서 아이폰의 화면이 보입니다

인증 됬지요? 어떻게 이렇게 보이느냐를 궁금해하신다면 알려드려야지요

 

 

 

 

즉 이 방법은 , 맥북사용자라면 누구나 설치되어 있는 프로그램 퀵타임플레이어 를

통해서 아이폰 미러링을 하는 방법인데요

 

퀵타임플레이어를 누르면

 

새로운 동영상 녹화 라는 메뉴가 보이실겁니다 그것을 눌러주세요

.. 처음에 자신의 얼굴을 보고 놀라지는 마세요

 

 

 

 

기존에는 facetime HD 카메라만 뜨지만

아이폰과 맥북이 제대로 케이블 연결이 완료되었다면 이렇게

 

< 카메라 > 부분에 아이폰이 설정되어있는걸 확인할수가 있으실거에요

누르시면 제 맥북 화면에 보이는것처럼 아이폰 화면이 떡 하니 떠준답니다

 

그리고 아이폰에서 나는 소리도 같이 녹화하고 싶다면

 

 

 

 

마이크 부분에서 iphone 를 설정해 주시면되시곘지요?

 

이상으로 정품 케이블이라면 맥북과 아이폰의 연결으로 아주 간단하게 맥북 연동하기

아이폰 미러링 으로 아이폰의 화면을 맥북에서 녹화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완벽한 동영상 녹화 후기까지 알려드리고자 했는데 아쉽게도 .. 제가 정품케이블이 아니라서

연결 상태가 고르지 못해서 여기까지 알려드려요

 

 

참고로 케이블선 연결없이도 가능한 방법이 있는데요 유료버전이라서 PASS 했습니다

이상을로 아이폰미러링 맥북 연동하기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