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총웨이 New 에디션 출시 요넥스

반응형

 

 

리총웨이 New 에디션 출시 요넥스

그래두 역시 요넥스와의 끈끈한 긴 세월의 스폰서쉽이 있는 리총웨이를 버리지 않내요. 린단의 2탄 에디션 출시도 했으니 리총웨이 버젼도 출시한게 사실 당연한 애기겟지요. 사실 저는 요넥스보단 리닝을 더 좋아하기에 큰 관심은 없는게 사실입니다

 

 

 

리총웨이가 찍은건지 아닌지는 알수없구요.. 호텔방 침대에서 찍었내요.. 뭐지 뭐지 ㅎ 왠지 모르게 산듯하니 사고싶은 욕구가 마구 치솟는군요.. 이럴때 용품병이 다시 도지는게 아닌가도 생각해 보게되는.. 크크

 

라켓부터 의류 가방 신발 양말 까지.. 하나도 버릴게 없내요.. 근대 라켓은 오버그립이 감겨져 있는거 보니 음... 리총웨이가 직접 찍은건가 설마??

 

 

 

 

 

저에게 가장 큰 관심을 끈 녀석이 바로 이 신발인데요.. 에어러스가 그나마 최신상인걸루 아는데.. 이건 처음 보는 모델이내요.. 사실 요넥스에 대한 자료가 전 부족하기에 .. 뭔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럴땐 일본어에 능통한 동생이 필요할때 ~

아니면 민턴용이 아닌 일반 인터뷰할때 신는 그런 용도일지도?

 

 

 

 

 

 

에어러스 리총웨이 버젼입니다.. 크 리총웨이 나라의 말레이시아 마크가 따악.. 왠지 모르게 사고싶어지는 ㅎ

 

 

 

 

 

 

 

나시티를 유난히 좋아하는 리총웨이.. 저같은 마른 아이는 입어보질 못하겠내요.. 근대 이건 그냥 디자인 없는 나시티 아닙니까?

별루 별볼일 없지만.. 가슴팍에 말레이시아뱅크 파악 그 위에 나라마크 따악 등뒤에 리총웨이 따악 멋져 !!

 

헌데.. 베리쿨 마크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넥스는 뭐 기능성 만 이여도 충분하니깐.. 그래두 베리쿨은 달아주지 그랬나.. 나쁜 ..

 

 

 

 

 

솔직히 요넥스의 라켓들은 3U에 딱딱함이 대다수라서.. 써보고 싶은 마음은 별루 없내요

그래두 리총웨이 가 이버 올림픽에서 우승한다면 이 에디션은 왠지 인기를 엄청 끌듯합니다 .. 한정판으로 나오는 만큼 소량만 풀려버리기를.. 그래야 가치는 더더욱 상승할테니깐요 ~

 

 

리총웨이 화이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