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산세 완납증명서 발급 인터넷 방법 위택스

반응형

재산세 완납증명서 발급 방법입니다.

 

 

한가지 안내해드릴부분은 , 제가 알려드리는 위택스 인터넷발급 방법은 재산세가 존재하여서 납부를 한후에 이걸 증명하기위한 완납증명서 발급을 위한것이구요, 혹시 재산세를 내지 않았음에도 필요할 경우에는 홈택스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즉,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은 납부할 재산세가 있는 분이 납부했음을 증명하고자 하는 완납증명서 발급 입니다.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위택스 이용편

 

일단 저는 회원로그인을 먼저 한후에 진행을 했습니다. 아마도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하셔야 할듯하구요 회원가입이 안되어 있으시면 로그인 자체가 안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납부결과확인 버튼을 누르신후에 지방세 부분으로 이동해주시면됩니다.

 

 

 

그리고 4가지의 메뉴가 뜨시는데요 맨 윗칸 참고, 본인납부확인서 출력을 눌러주십시오 혹시라도 타인 명의의 계좌나 신용카드로 했을경우에는 타인납부확인서 출력을 눌러주시면됩니다.

 

 

그다음으로 납부일자를 체크하신후에 검색 버튼을 눌러서 이동해주세요

 

 

 

2017년도 7월 16일에 납부한 지방세 재산세 부분이 나오내요, 16일부터 납부시기 시작인데요 바로 풀리자마자 납부를 했습니다. 목록 출력을 눌러주시면되십니다.

 

 

 

위택스 전국지방세 납부내역서 라구 뜨구요, 아래 세목이 재산세(주택) 그리고 과세물건 세액 납부일자 관할지 등 다양한 목록이 뜨심을 알수가 있으십니다.

 

최종적으로 맨위에 프린터 마크를 눌러주시면 출력이 되십니다. 이것으로 재산세 완납증명서 발급 인터넷 위택스 이용방법 안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