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사카 지하철 노선도 한글 스마트폰 바로보기

반응형

오사카 지하철 노선도 한글

그리고 스마트폰 바로보기 방법입니다.

 

 

사실 이전부터 저는 일본여행이 오히려 중국보다는 볼거리 먹을거리가 더욱 풍성하다고 생각하는 바입니다. 그만큼 많은 여행객들에게 조차도 여행순위에서 1.2위를 다투는 곳중에 하나가 바로 오사카 여행인데요.

 

일본이 또한 물가도 비싸기 때문에 택시보다는 확실히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기때문에 미리 프린터 할수 있는 파일 첨부와 더불어 스마트폰에서 바로 확대기능도 가능한 버전까지 안내해드릴까 합니다.

 

 

오사카 지하철 노선도 한글 스마트폰 바로보기

제가 글 마지막부분에 링크를 걸어드릴텐대요 , 스마트폰에서 바로 확대기능이 가능한 방법입니다. 아이폰에서도 바로 가능하구요 위 이미지가 그 증거랍니다 [ 링크 ]

 

 

 

아마도 PC에서는 해당링크 누르시면 파일을 열기/혹은 저장 이라는 문구가 뜨실겁니다.

 

 

오사카 지하철 노선도 한글 파일첨부

 

일단 오사카 지하철 요금은 1구간 기준으로 성인 180엔 이구요, 소아는 90엔입니다, 성인인의 기준은 12세이상을 말하는것이기 때문에 오해가 없으시길 바라구요 초등학교 6학년이라면 성인요금을 내셔야 한다는점. 그리고 파일첨부 해드리겠습니다. 

 

오사카 지하철 한글 버전.pdf

 

 

간사이 지방 열차 노선도

 

교토,고베,오사카 등을 일컫는 간사이 지방에서의 열차 노선도입니다, 이 파일은 혹시라도 오사카여행을 준비하면서 그 주위까지 둘러보실 분들을 위해서 준비해보았습니다.

 

참고하실부분은 간사이 쓰루패스를 구매하시면 오사카 그리고 간사이 안에서의 전철,지하철,시내버스 모두다 탑승할수가 있는 일명 우리나라로 따지면 교통카드 인셈이됩니다. 다만 JR로는 사용할수가 없다구 하내요.

 

간사이.pdf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라며, 일본여행에 대한 다양한 정보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