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7 아우디컵 중계 실시간 보는법

반응형

2017 아우디컵 중계

실시간 보는법

 

별에별 대회가 참으로 많은듯합니다.. 독일의 자동차회사 아우디의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대회라구 하는데요, 아틀리코마드리드 를 비롯해서 나폴리, 뮌헨 리버풀이 이렇게 4강전을 치루게되었습니다.

 

 

 

그리고 8월2일 새벽시간대에 뮌헨 vs 리버풀의 대결이 새벽 3시30분에 있을 예정인데요, 아무래도 국내방송사의 중계는 없는듯합니다.

 

아우디컵 대진표

 4강전을 치루고 나면 3.4위전은 8월3일 목요일 밤 00:45분에 치루게 될 예정이구요, 결승전은 같은날 새벽 3시30분에 경기가 치뤄집니다.

 

 

어차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뮌헨이 결승전을 치루지 않을까 예상이되는데요, 물론 리버풀도 좋은 팀이고 나폴리도 좋은팀입니다.

 

아우디컵 중계

 제가 공유해드리는 사이트는 두군데 인데요, 제일 먼저 PC로 최적화가 되어있는 곳입니다, 하지만 비밀번호를 치는 루트를 가니깐 모바일에서도 시청이 가능한 방법입니다.

 

 

하지만 화질은 그렇게 좋다구 장담은 못드리겠습니다..

 

 

두번째 사이트도 화질이 거의 비슷비슷합니다. 다만 처음 접속할때 팝업창의 광고가 조금 많이 뜨기 때문에 이 부분을 참고하시고 접속하시길 바랍니다.

 

 

 

두번째 사이트도 모바일에서 시청이 가능하십니다. 다만 화질은 조금 나쁘세요 일단 링크 걸어드릴테니깐 아우디컵 중계 실시간으로 보실분은 참고하심 되시겠습니다 [ 링크 1 ] [ 링크 2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