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pga 브리티시 오픈 중계 경기시간 여자골프 5대메이저대회

반응형

lpga 브리티시 오픈 중계

여자골프 5대 메이저대회 실시간스코어

 

 

이번 2017시즌 한국 선수들이 LPGA 투어에서 반이상을 우승을 차지하면서 거의 독점을 하고 있는중입니다. 거기다가 현재 5대메이저대회로 일컫는 브리티시 오픈 앞서서 3대회 연속 한국선수가 우승을 하고 있는데요,

 

 

 

과연 이번 lpga 브리티시 오픈 또한 한국 여자골프 선수가 우승을 차지할지 큰 기대를 가지고 있는 가운데요 8월3일 목요일 한국시간으로 오후7시쯤부터 1라운드가 시작된다구 합니다.

 

lpga 5대 메이저대회 뭐가 있을까?

남자 pga 부분은 공식적으로는 4개 대회가 있구요 여자골프 lpga 에는 5개 대회가 있습니다. 2017년 시즌 4번째로 열리는 리코 위민스 브리티시 오픈입니다, 지난해 우승자는 아리야 주타누간 이였다구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대회인 에비앙 챔피언십이 있습니다, 전인지 선수와 박인비 선수가 이제 좀 우승하는 모습을 보고싶내요 특히 박인비 선수요

 

브리티시 오픈 여자골프 경기시간

 

여전히 네이버 중계센터에서는.. 정확한 시간을 알려주지 않고있습니다. 물론 실시간 생방송을 보게 해주는건 고마운 일이긴합니다만..

 

 

1라운드 목요일 오후 7시 2라운드 금요일 오후 6:45분 3라운드 토요일 오후 7:45분 마지막 4라운드 일요일 오후 8:15분입니다.

 

 

lpga 중계 전용 채널인 JTBC 골프에서도 목요일 오후7시부터 생중계 마크가 떠있는걸 보니 확실한듯 합니다. TV시청은 JTBC 골프 채널을 이용하시면 되시겠습니다.

 

브리티시 오픈 실시간스코어

 

당연히 아직은 실시간스코어가 진행되어 있는 상태가 아닙니다. 골프를 좋아하는분들에게는 이것또한 중요한 재미요소중에 하나인걸루 압니다. 사실 대회가 열리면서 동시에 여러선수가 진행하기 때문에,

 

 

중계모습만으로는 실시간 순위를 알기란 어렵습니다 [ 실시간스코어 링크 ]

 

lpga 브리티시 오픈 중계

 

혹시 모르니 중계 링크를 두개를 알려드릴텐대요, 한가지는 골프 전용 네이버 주소창이구요 나머지 한가지는 네이버 라이브 중계센터 입니다.

 

 

[ 링크 1 ] -- [ 링크 2 ] 이것으로 여자골프 5대메이저대회중에 2017년시즌 4번째로 열리는 위민스 브리티시 오픈 생중계 보는법과 경기시간 안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