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계육상선수권대회 중계 우사인볼트 김국영 우상혁 경기

반응형

세계육상선수권대회 중계

우사인볼트 김국영 우상혁 경기 시간

 

 

사실 국내에서는 비인기종목이라구 할수있는 분야가 바로 육상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노력으로 한국인 최로 100m 달리기 9초대를 노리는 김국영선수가 출전예정중에 있습니다.

 

 

 

또한 멀리뛰기 우상혁 경기도 거의 마지막 날에 포진되어있구요. 하지만 전세계인의 관심사는 바로 총알보다 빠른 사나이로 유명한 우사인볼트의 은퇴 대회로 알려져서 관심이 뜨겁습니다.

 

 

이번 세계육상선수권대회는 런던에서 열리구요 이미 언론에서도 우상니볼트의 은퇴무대로 관심이 많은 가운데 , 한국산 번개 김국영 선수의 사상 첫 9초대 노력한만큼 좋은 결과가 나오길 바랄뿐입니다.

 

2017 런던 세계육상선수권대회 일정

정식일정은 8월4일 금요일부터 13일 일요일까지이구요, 장소는 영국 런던에서 열린다구 합니다. 중계정보가 많이 미흡한부분이 있내요..

 

 

이런 전세계적으로 관심이 쏠린대회에 IB스포츠와 모바일 PC로는 아프리카TV에서 일부분만 생중계한다고 합니다. SPOTV 나 네이버는 아직 별다른 정보가 없는듯 합니다. 2년마다 열리구요 다음 열리는 2019 대회 개최지는 카타르 도하 라구 하내요

 

세계육상선수권대회 중계일정 상세안내

 

모든 대회를 통틀어 안내해드릴수는 없구요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 확정된 시간대만 잠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8/5(토요일) 새벽4시부터 6시까지 우사인볼트와 김국영이 출전하는 남자 100m 1라운드 경기를 8/6(일요일) 우사인볼트의 우승이 유력한 남자100m 결승전이 치뤄집니다.

 

 

8/7일(월요일)도 마찬가지로 새벽시간대에 생중계 예정이구요 근대 시간이 많아야 2시간 짧으면 1시간 가량만 해주나 보내요.

 

 

여자100m 준결승에 일레인톰슨 선수가 기재되어있는거 보니 유명한듯 합니다.. 저는 사실 모릅니다

 

 

 

그리고 8/13일 일요일 남자4 100m 릴레이 결승에도 우사인볼트가 출전대기중이구요, 남자 높이뛰기 결승에 한국에 우상혁 선수가 출전하나 봅니다.

 

 

 

아프리카TV에서 중계해주는 시간대는 새벽이구요 길면 2시간 짧으면 1시간정도만 해준다구 합니다. 조금은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한국선수 김국영 우상혁 선수의 경기와 우사인볼트의 은퇴대회를 생중계로 실시간 볼수 있다는것만으로도 감사해야할듯 하내요 일단은 [ 아프리카 링크 ] 를 걸어드리고 추후에 제대로된 링크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