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버풀 호펜하임 중계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1차전

반응형

 

 

리버풀 호펜하임 중계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1차전

 

하필 한국 해외축구 팬분들에게는 출근준비를 해야되는 수요일 새벽에 이런 중요한 경기가 열린다는게 다소 아쉬울 뿐입니다. 드디어 개막한 프리미어리그를 비롯해서 스페인 슈퍼컵이 1차전을 마치었습니다.

 

 

그리고 8월16일 새벽시간대에 요즘 뜨거운감자로 떠오르는 쿠티뉴의 현 소속팀 리버풀이 호펜하임과의 플레이오프 1차전을 기달리고 있습니다. 일단 명단에서도 빠져버린 쿠티뉴입니다.

 

 

네이마르로 인한 이적시장의 이상한 현실

사실 저또한 한때는 피파온라인이라는 게임을 할정도로 축구를 좋아하구요 지금도 마찬가지지만 바르셀로나에서 네이마르를 바이아웃 금액에 어떻게 보면 뺏긴가운데에 공백을 메꾸기 위해서 아무곳이나 막 싸지르는 바람에.. 쿠티뉴에 몸값이 천억원대를 넘어섰습니다.

 

 

그로인해 리버풀의 팀분위기도 망가진건 물론이거니와 쿠티뉴 선수가 플레이오프 1차전 명단에도 올라오지 못했습니다.그런 가운데 바르셀로나는 중국 광저우에서 활동하는 선수를 영입에 성공했다죠?

 

 

2017-2018 UEFA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1차전

 

 

1차전은 한국시간으로 16일 과 17일 새벽시간대에 열리구요 2차전은 장소를 바꿔서 23일과 24일에 열린다고 보시면될듯합니다.

개인적 견해가 있겠지만 아무래도 플레이오프 출전 팀중에는 그나마 리버풀이 인지도가 꾀나 높지 않나 싶습니다.

 

 

스포츠중계는 역시 SPOTV

 

물론 유료채널화로 인해서 말도 많고 탈도 많지만, 그래두 한국에서 스포츠 중계에 앞장서는 채널은 두말할것없이 SPOTV 입니다. 사실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달에 조금의 투자는 아깝지 않을까도 싶습니다.

 

 

또한 이번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1차전을 비롯해서 2차전도 아마 전경기 풀중계를 해줄전망입니다.

 

 

리버풀 호펜하임 모바일 중계시청은 네이버

 

다행스럽게도(?) 네이버스포츠에서 아마 가장 많이 시청할듯한 1차전 경기인 리버풀 대 호펜하임의 경기를 새벽 3시35분부터 SPOTV 와 연동해서 같이 보여줄 전망입니다.

 

 

저또한 빼꼼히 침대에 누워서 스마트폰으로 시청하는걸 좋아하기도 하구요 물론 PC로 시청하는게 더 고화질 이겠지만 , 그럴빠에는 TV로 보시는것도 [ 네이버중계센터 링크 ] <-

 

 

 

혹시라도 플레이오프 전경기를 보고싶다는 분들은 비록 이곳은 PC 로만 가능하지만 팝업창도 없고 깔끔하게 제가 스포츠 실시간으로 보고싶을때 주로 이용하는곳입니다.

 

[ 링크 ] -- 다만 컴퓨터로만 가능하다는점 참고해주시구요, 이제 축구의 계절이 시작되었으니 새벽시간에 잠자다 일어나야하는일이 다반사가될듯하내요, 그나저나 손흥민 기성용 선수가 얼른 부상를 회복하고 복귀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