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A매치데이 중계 일본 호주 , 중국 우즈베키스탄 , 시리아 카타르

반응형

 

A매치데이 중계,

일본 호주 , 중국 우즈베키스탄 , 시리아 카타르

 

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전 아시아 지역은 이제 마지막 두경기가 남은 상태에서 한국은 이란전에서의 필승을 다짐하고 있습니다. 또한 B조의 일본또한 이번 호주전을 이길시 본석행 확정이기에 아마 총력을 다할것입니다.

 

 

한국은 어쩌면 중국이 우즈베키스탄을 이겨주길 바랄지도 모르겠습니다. 거기다가 중국의 홈그라운드이기 때문에 엄청난 관중으로 인해서 우즈벡이 위축될지도 모르니깐요, 또한 A조의 시리아 카타르 경기또한 동시간대에 열린다고 합니다.

 

 

월드컵 최종예선전 아시아 B조 순위

아랍에미리트가 사우디아라비아를 이겨주면서 일본에게는 좋은 소식이 전달되었습니다. 허나 아직 한경기가 더 남았기 때문에 일본은 호주전에서 기필코 이겨야 하겠지요, 일본이 진다면 호주는 19점 으로써 일본과 사우디가 접전을 펼쳐야 합니다.

 

 

일본 대 호주의 경기 중계시간은 8월 31일 한국시간으로 저녁 7시35분부터 진행된다구 합니다.

 

 

월드컵 최종예선전 A조 순위 아시아

 

사실 이란은 이미 본선행을 확정 지은 상태입니다. 거기다가 아직까지도 실점을 하지 않은 엄청난 수비 축구를 벌이고 있지요, 우리는 늘 침대축구라구 비난을 하지만 이것두 축구에 전술중에 하나일뿐입니다.

 

 

과연 한국은 이란전에서 최소 승리를 하여하지만 본선행에 한걸음 다가설수가 있으십니다. 한국의 경기는 8월31일 목요일 밤 9시부터 진행되구요 네이버스포츠를 이용하시면되시겠습니다. 그외에 동시간대 열리는 중국 우즈베키스탄 그리고 시리아 카타르전이 동시에 열립니다, 이 경기의 결과도 무척 중요합니다.

 

 

일본 vs 호주 , 중국 vs 우즈베키스탄 , 시리아 vs 카타르 중계는 어디서 시청?

네이버스포츠에서 제공해주면 좋겠지만, 아직은 계획이 잡혀있지 않은 상태이기에, 해외에서 뿌려주는 실시간 영상을 볼수 있는 곳에서 아마도 시청을 하셔야 할듯 합니다.

 

 

[ 바로가기 ] -- 접속하신후에 3번 4번 를 이용하시면되시구요, 꼭 설명내용 잘 참고하시고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사실 일본 호주 전이 중요한게 아니라 우리는 본선행을 위해서는 중국이 우즈베키스탄을 이겨주길 바라며.. 카타르가 시리아까지 이겨주고 한국이 이란전에 승리한다면.. 본선행 확저이랍니다.. 물론 너무 최상의 시나리오 이지만요..

 

8월31일 목요일밤은 축구팬들에게 아주 재미난 하루가 될듯하내요 치킨 사들구 퇴근해야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