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라켓 요넥스 나노레이글란지 얼마에 사서 쓰시나요?
한참 타오바오 직구에 재미가 들렸다가.. 운동도 잘해야 일주일에 한번 혹은 아에 하지도 못하는 처지가 되다보니 . 용품에 대한 생각도 슬슬 없어져 가는게 현실.. 그러다 심심해서 타오바오 접속을 하게되었다..
한때 한국에서 엄청나게 비싸게 형성되었던 ` 나노레이 글란지 ` 소비자가격만 무려 30만원 물론 요넥스에서는 소비자가격에 약 20% 정도 다운되어서 물량을 풀곤한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나노레이 800 같은 경우엔 인터넷 최저가 16~17만원 선이니 가격이 잘 다운되지 않는 유일한 브랜드임도 틀림없다..
그럼 나노레이 글란지의 실 구매가는 얼마일까.. 예상만 해본다면 대리점기준으로 약 20~22정도 선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언제부턴가 우리 나라에선 대리점 구매가가 20~25만원선에 라켓들이 모두다 형성되어 있다.. 일명 브랜드좀 있고 인지도도 있는 그런
참으로 배드민턴이라는게 비싼 운동이 되어버린 현실에 왠지 모를 씁쓸함이 있다..
국내정품 = 국내수입업자가 정식으로 본사에서 물건을 떼어와서 파는 물건 ( A/S 보상정책 실시 )
병행정품 = 본사에서 파는 물건을 각 나라 셀러들이 온라인으로 파는걸 본인이 직접 구매 ( A/S 불가능 )
분명 국내정품과 병행정품이 가격차이가 많이 나지 않는다면 저또한 국내정품을 이용할것 같습니다. A/S라는 보상정책도 있구요 물론 초기하자불량이 정말 나오기 쉽지 않지만 . 혹시 모르는게 사람 일이고 A/S부분두 한몫 하겠지만. 요넥스처럼 보상정책이 없는 브랜드에서 구지 이걸 노리는 분은 많지 않을꺼라 봅니다.. 그래두 최근에는 조금 달라졌다구두 하더라구요.
물론 제가 겪어 보지 못했기에 확답은 못 드리겠습니다
실버세대를 위해서 출시됬다는 말이 나오는 그 제품입니다... 트라이온 옐로우 그런 스타일이 아닐까 예측만 해보게되내요. 저 또한 실제로 시타를 해보지 못했기에.. 구지 사고싶은 마음도 없기에 ㅎ
타오바오 한 셀러가 판매하는 제품의 주요 제품 설명입니다
제조국 :: 일본 <- 고정관념이 있지만 하이클래스 요넥스 라켓은 모두 일본입니다
생산년도 : 2015년 4월 으로 나오내요
무게 : 4U 내요.. 원래 5U 인걸루 알고 있었는데 저두 정확하게는 모르겠내요
대만 시리얼 으로 출고된 4U G5 제품 가격이 무려 620위안 입니다.. 실 라켓값만 12만원이 조금 되지 않습니다?
솔직히 열받을 일입니다.. 국내에서 20만원이 훌쩍 넘게 구매해야되는데.. 거의 반값이니.. 물론 이유 따질려면 한두끝도 없지만 이래서 민턴용품두 이젠 직구가 답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물론 A/S 가 되지 않는 측면 . 초기하자불량일때 아무런 대책이 없다는 측면이 있지만
직구로 백자루 이상 사본 제 경험상 초기하자는 정말 보기 드물다구 보여지게요..
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