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드민턴라켓 요넥스 나노레이글란지 얼마에 사서 쓰시나요?

반응형

 

 

배드민턴라켓 요넥스 나노레이글란지 얼마에 사서 쓰시나요?

 

한참 타오바오 직구에 재미가 들렸다가.. 운동도 잘해야 일주일에 한번 혹은 아에 하지도 못하는 처지가 되다보니 . 용품에 대한 생각도 슬슬 없어져 가는게 현실.. 그러다 심심해서 타오바오 접속을 하게되었다..

 

한때 한국에서 엄청나게 비싸게 형성되었던 ` 나노레이 글란지 ` 소비자가격만 무려 30만원 물론 요넥스에서는 소비자가격에 약 20% 정도 다운되어서 물량을 풀곤한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나노레이 800 같은 경우엔 인터넷 최저가 16~17만원 선이니 가격이 잘 다운되지 않는 유일한 브랜드임도 틀림없다..

 

그럼 나노레이 글란지의 실 구매가는 얼마일까.. 예상만 해본다면 대리점기준으로 약 20~22정도 선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언제부턴가 우리 나라에선 대리점 구매가가 20~25만원선에 라켓들이 모두다 형성되어 있다.. 일명 브랜드좀 있고 인지도도 있는 그런

 

참으로 배드민턴이라는게 비싼 운동이 되어버린 현실에 왠지 모를 씁쓸함이 있다..

 

 

 

국내정품 = 국내수입업자가 정식으로 본사에서 물건을 떼어와서 파는 물건 ( A/S 보상정책 실시 )

병행정품 = 본사에서 파는 물건을 각 나라 셀러들이 온라인으로 파는걸 본인이 직접 구매 ( A/S 불가능 )

 

분명 국내정품과 병행정품이 가격차이가 많이 나지 않는다면 저또한 국내정품을 이용할것 같습니다. A/S라는 보상정책도 있구요 물론 초기하자불량이 정말 나오기 쉽지 않지만 . 혹시 모르는게 사람 일이고 A/S부분두 한몫 하겠지만. 요넥스처럼 보상정책이 없는 브랜드에서 구지 이걸 노리는 분은 많지 않을꺼라 봅니다.. 그래두 최근에는 조금 달라졌다구두 하더라구요.

 

물론 제가 겪어 보지 못했기에 확답은 못 드리겠습니다

 

 

 

 

 

실버세대를 위해서 출시됬다는 말이 나오는 그 제품입니다... 트라이온 옐로우 그런 스타일이 아닐까 예측만 해보게되내요. 저 또한 실제로 시타를 해보지 못했기에.. 구지 사고싶은 마음도 없기에 ㅎ

 

 

 

 

 

 

타오바오 한 셀러가 판매하는 제품의 주요 제품 설명입니다

 

제조국 :: 일본 <- 고정관념이 있지만 하이클래스 요넥스 라켓은 모두 일본입니다

 

생산년도 : 2015년 4월 으로 나오내요

 

무게 : 4U 내요.. 원래 5U 인걸루 알고 있었는데 저두 정확하게는 모르겠내요

 

 

 

 

 

 

대만 시리얼 으로 출고된 4U G5 제품 가격이 무려 620위안 입니다.. 실 라켓값만 12만원이 조금 되지 않습니다?

 

솔직히 열받을 일입니다.. 국내에서 20만원이 훌쩍 넘게 구매해야되는데.. 거의 반값이니.. 물론 이유 따질려면 한두끝도 없지만 이래서 민턴용품두 이젠 직구가 답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물론 A/S 가 되지 않는 측면 . 초기하자불량일때 아무런 대책이 없다는 측면이 있지만

직구로 백자루 이상 사본 제 경험상 초기하자는 정말 보기 드물다구 보여지게요..

 

 

 

S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