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UFC218 조제알도 할로웨이 생중계 시간대

반응형

UFC218 조제알도 할로웨이 생중계 시간대

 

 

껄끄러운 상대 조제알도와 맥스 할로웨이가 UFC 212에서 붙은지 6개월만에 다시 218에서 챔피언 타이틀전을 치루게되었습니다. 하필 1차방어전 상대가 알도가 되어버린 할로웨이는 조금 씁쓸하기도 할듯 합니다.

 

 

사실 알도 선수는 정찬성 선수와의 대결로 인해서 더욱 국내 팬들에게는 유명세를 탄 케이스라구두 볼수 있습니다만, 워낙 페더급에서는 거의 넘사벽으로 여겨지던 선수이기도 하기 때문에 이번 메인대결도 볼만할듯 합니다.

 

평소에 종합격투기를 즐겨보던 지인에게 넌 어떠켔냐구 물으니 최소 중박이상은 할듯한 경기가 나올듯 합니다 라를 말을 하기도 하더군요

 

 

 

 

할로웨이 또한 거품으로 타이틀을 성공시킨 선수가 아니기 때문에, 사실 경기는 뚜껑을 열어봐야 합니다. 만약에 이번에도 타이틀방어전을 성공한다면 12연승을 달리게 되고 , 알도 선수는 2연패에 달하게 됩니다.

 

 

또한 한가지 좋은 사실이 며칠전에 나왔습니다. 페더급에 한국 선수 최두호,정찬성 선수중에 최두호 선수가 1월15일 경기에 나온다는게 확정적이라구 합니다.

 

상대자는 스티븐스 라구 하는데요, UFC 페더급 랭킹을 잠시 살펴보겠습니다.

 

 

 

 

최두호 선수를 상대로 나름 멋진 경기를 치뤘던 컵 스완슨 선수가 어느새 랭킹4위까지 올라갔습니다. 그리고 부상임에도 복귀전을 성공적으로 치룬 정찬성 선수가 5위

 

최두호 선수는 12위에 랭크중인데요, 스티븐스 제레미 선수는 랭킹8위 선수로, 사실 랭킹만으로 본다면 최두호 선수가 붙어서 완벽하게 누를만한 상대는 아니기에,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가 상당한듯 합니다.

 

 

 

 

다시금 218 본 애기로 돌아와서, 메인대회이기떄문에 역시나 국내에서는 무료시청이 조금은 까다롭습니다만, 아직까지는 볼수있는곳이 존재하기 때문에 이부분에 대해서는 아래에 올려드리겠습니다.

 

 

언더카드 부분은 제외하고 메인카드 대진표를 보자면

 

[ 페더급 타이틀전 ] 맥스 할로웨이 VS 조제 알도

[ 헤비급 ] 알리스타 오브레임 VS 프란시스 은가누

[ 플라이급 ] 헨리 세후도 VS 서지오 페티스

[ 라이트급 ] 에디 알바레즈 VS 저스틴 게이지

[ 여성 스트로급 ] 티샤 토레스 VS 미셸 워터슨

 

개인적으로 헤비급 경기또한 이번 대회에서 재미난 경기가 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계체량은 12월2일 토요일 한국시간으로 아침8시에 진행됩니다. 그리고 본 경기는 12월3일 일요일 진행되구요,

 

언더카드 08:15

메인카드 12:00

 

아시아권을 돌지않는한 이 시간대는 변함이 없다구 보심될듯합니다.

 

 

 

 

아쉽게도 컴퓨터/노트북 혹은 아이패드 같은 경우에는 PC버전으로 시청이 가능한 곳입니다. 해당경기때 접속해서 라이브스포츠 채널중에 218이 보이시면 눌러서 생중계 시청하시면되십니다.

 

http://bwintv.net/

 

 

 

UFC FIGHT NIGHT 에 출전하게된 최두호 선수 , 아마도 메인급으로 정해지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212에서 3라운드 4분13초만에 TKO 로 패한 알도... 경기후에 다리부상이 있는채로 경기를 치뤘다는 .. 변명인지 진짠지는 알수없지만,

그리고 본래는 17일 UFC 온 폭스 26에서 라마스와 붙을 예정이였다구 합니다. 본래의 방어전 상대방이 빵꾸를 내면서 이렇게 바뀌게 되서 빅 대결이 성사되었습니다.

볼거리가 풍성할지, 어떻게 될지는 12월3일 일요일 오후12시 를 기다리시면 될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