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계절밥상 할인카드 있을까 없을까

반응형

계절밥상 할인카드 있을까 없을까

 

 

 

요즘 한참 뜨고 있는곳이다.. 물론 이런형태의 음식점이야 많지만.. 내가 아는곳은

청산별곡?? 산넘어남촌 뭐 등등..

 

물론 이 음식점두 깊게 들어가면 결국 대기업인 CJ의 소속인 셈이다..

 

 

우리동네도 내일이면 오픈한다구 하니 할인카드가 뭐가 있는지 알아보지 않을수가 없지

그래서 이렇게 살펴본 바를 남겨봅니다 과연 있을까요?ㅎ

 

 

 

 

 

 

 

 

 

 

 

 

 

제철음식의 소중함을 전합니다 . 라는 문구 엄청 와닿는다 난 사실 그래서

온통 다 국내산 인줄 알았다는....

 

 

그럼 가격도 꾀 비싸겠는데? 하는 마음도 없지 않아 있엇지.

물론 아직 가보질 않아서 솔직히 맛에 대한 평가는 아직 없는걸로 ㅎ

 

 

 

 

 

 

 

 

 

 

 

 

 

 

계절밥상 의 이용금액인대 평일 점심때 14,900원을 제외하면

 

거의 22,900원 이더라는.. 은근 비싸다 사실.. 요금

 

이만원아래대의 엄청난 샐러드바들이 많기에.. 그래두 뭐 맛만 좋고 좋은 음식재료로

 

만들었다면 괜찮겠지..

 

 

 

 

 

 

 

 

 

 

 

 

 

 

 

 

 

계절밥상 홈페이지를 접속해보았다.. 물론 이런저런 메뉴에 대한 이야기

 

또는 가격적 이야기는 많은대 .. 할인카드에 대한 이야기는 전혀 없었다..

 

그나마 CJ ONE 카드 적립이 0.5프로 라는것 외엔

 

딱히 따로 하는말은 없었더라는...

 

 

결국 이런저런 대표전화로도 알아보았지만.. 없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자신감으로다가 없지...

 

 

물론 최근에 50프로할인쿠폰이 생기긴 했지만 ..

 

 

 

 

 

 

 

 

 

 

 

 

 

 

알고보면 닭고기 , 돼지고기 , 쇠고기 고기류는 결국 다 외국산이다..

 

솔직히 일반적으로 고기류를 많이 잡수시는데.. 이러면서 무슨

 

산지의 제철음식이라는 광고만 무진장 하는지 알수가 없다..

 

물론 직접 가서 아직 먹어보지 않았지만..

 

 

 

모든게 전부다 국내산 이였으면 하는 아쉬움이 크다... 아 이 포스팅에 핵심인

 

 

계절밥상 의 할인카드 는 현재 없다이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