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국 배드민턴 선수 그리고 카슨 - 왕이한 -

반응형

 

 

 

중국 배드민턴 국가대표 선수 왕이한

중국에는 참으로 민턴에서 뚜렷한 활약을 펼치는 선수들이 많다. 그중에서도 가장 치열한 다툼을 벌이는 구간이 바로 여자단식이 아닌가 생각해본다. 중국에서 손꼽히는 여자단식선수들은 현재 기준으로 리슈에이.왕스시엔.왕이한 이 세명정도로 압축이 된 가운데 이번 올림픽에 과연 누가 출전할지 관심을 끌고 있는게 사실이다.

 

2016년 3월 10일 BWF 세계랭킹 기준으로 리슈에이가 넘사벽이다. 그리고 왕이한 과 왕스시엔 선수가 나란히 랭킹을 차지하면서 은근 눈치싸움이 벌어지고 있는게 현실일것이다. 누구나 올림픽에서 메달을 따고 싶어할것이다. 같은 동료이기전에 각 개인의 명예가 달린 문제이기도 하니깐. 근대 2016년 초반에 왕스시엔 선수가 연달아 준우승을 차지했으니 왕이한은 초조할것이다.

 

솔직히 말해서 전 왕이한 선수를 2015년 빅터 코리아오픈때부터 알게된게 사실입니다. 결승전에서 성지현 선수와 치열하게 다퉜지만 역시 홈 에서 는 성지현을 뛰어 넘지 못하였죠. 하지만 훤칠한 키에 탄탄한 몸매까지 정말 매력있는 선수임이 틀림없습니다.

 

이전 네이버블로그에도 한번 올리긴 했지만. SNS도 본인이 직접하면서 팬과의 소통도 끊임없이 하는 친근감이 넘치는 선수입니다.

그리고 특이하게도 카슨에서의 스폰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이유는 정확히 알수없지요 다른 선수들은 모두다 리닝이지만요. 물론 카슨이 리닝 소속이기에 리닝에서도 딱히 아무말 하지 않을겁니다. 근데 왜케 혼자 외톨이 마냥 카슨을 고집하는지도 신기한 일입니다.

 

 

 

 

헌데. 어느순간부터 여자단식 경기가 열릴때면 왕이한 선수의 결승행 소식이 뜸하게 되었습니다. 88년생으로 한국나이로 따진다면 29살인가요? 배드민턴 선수의 거의 끝자락을 향하고 있긴 한게 사실입니다.

물론 제가 리슈에이.왕스시엔 선수들의 정확한 나이를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못찾아서 정확한 답변은 못드리겠습니다.왠지 모르게 혼자서 왕따처럼 보이는 표정하며.. 하지만 또 개인 페이스북을 보면 다정하게 동료들과 웃는 사진들이 많이 있는것 보니 그렇지 만은 안은것 같으면서도 알수없는 표정의 왕이한 선수입니다.

 

분명 178이라는 훤칠한 장신의 키가 주 무기가 될수도 있지만 노조미 선수를 보면 그것두 아닌것 같습니다. 이번 중요한 올림픽 대회에 누가 나갈지는 앞으로 꾸준한 대회소식을 통해 정해지겠지만 . 부디 좋은 성적을 거두어 올림픽에서 볼수 있었음 좋겠습니다.

근대 중국은 참으로 좋은 고민거리들이 많내요. 여자단식에서는 3인방중에 한명이라도 안아쉬울수 없으니깐요 ㅎ

또한 왕이한 선수는 화려한 외모덕에 패션잡지 메인이나 화보도 종종 찍는걸루 보여집니다. 역시 중국두 외모지상주의?ㅎ

 

 

앞으로도 좋은 활약 펼치길 바랄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