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가 가입한 사이트 조회 무료로 검색해보세요

반응형

 

어쩌다 이벤트를 참여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가입해놓는 사이트가 종종 있습니다.

그러다 시간이 지나서 탈퇴도 하지않고 모르는 사이니 내 개인정보로 인해 가입된

사이트가 하나둘씩 늘어나죠 .. 이제 그걸 뿌리 뽑기위해서 사이트 조회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소개 드릴 사이트는 주민등록번호 클린센터 이구요 좀더 정확하게 하기 원하신다면

유료로 하는곳들이 은근 많습니다만.. 구지 그렇게 까지 하지 않구

 

일단 손쉬운 돈 안들이는 방법부터 실행해보아요

 

 

 

 

 

 

 

 

 

 

 

네이버검색란에 주민등록번호 클린센터 입력하시면 바로 뜨는군요 한국인터넷진흥원 에서 운영하구요 웹사이트 이용내역 및 가입확인 등 또는 탈퇴도 도와주는 곳입니다만

 

아무래도 직접해야 되는 경우가 많기에 .. 큰 도움은 주지 못하지만 일단 접속을 해보아요

 

 

 

 

 

 

 

 

 

 

 

 

사이트에 접속하자마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 바로 첫번째 빨간테두리 안의 조회서비스는

이용하시면 되는데 간단하게 인증은 필수라는점

 

좀 찜찜하다 싶으시면 PASS 하세요 ~ 솔직히 인증없이 할려는건 오바지만요 ㅎ

 

 

 

 

 

 

 

 

 

 

 

그래 솔직히 잘 읽어보지 않지만 동의하지 않음을 누르면 내가 가입한 사이트를 못보게 될듯하니

일단 두곳에 동의함을 눌러줍니다 어쩔수 없다 분하다 컬컬 ㅎ

 

 

 

 

 

 

 

기호에 맞는 본인인증 수단을 선택하셔야 하는데요 저같은 경우엔 편하게 핸드폰으로 했어요

늘 하느거라 .. 공인인증서가 더 찜찜해

 

 

 

 

 

 

 

인증후 한번 성명과 민번을 적어야 하는데요 약간 이해가 되지 않는부분이네요..

이미 핸드폰으로 본인임을 확인했는데.. 뭐 므튼 쓰라구 하니 써봐야죠

 

 

 

 

 

 

 

그리고 이 사이트에서 회원탈퇴 시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는 사업자에대해서만

진행을 해준다구 합니다

 

 

 

웃긴건 관리자가 거부할수 있는 기능도 있다네요.. 나빠잉 ~ 보내주삼

 

 

 

 

 

 

 

 

최대 5년전가지의 내가 가입했던 사이트를 조회해볼수 있는데요 전 사실

쭈루루 엄청 뜰줄 알았는데요.. 은근 없더라구요 그래서 차근차근 년도별루 봐보니..

 

 

 

 

 

 

 

 

또이또이 많아지기 시작하네요... 탈퇴신청가능한곳도 있구요 직접/불가두 있내요

 

불가는 본인이 직접 인증을 마치고 가입해서 안된다구 하네요.. 그럼 가입할때

무작정 하나유~ 풋

 

 

그래두 이렇게 라도 간편하게 가입한 사이트를 조회해볼수 있으니 여러분도 한번

알아보시고 불편한곳은 탈퇴 해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