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 정보를말하다/스포츠 중계

사이보그 에드가 오르테가 UFC 222 중계 경기시간

반응형


메인이벤트경기보다는 UFC 222 중계정보 와 에드가 오르테가 할로웨이의 부상으로 바뀐 이번 대회입니다.



어느 누구도 사이보그형님이 질거라는 예상은 하지 않을테고, 이제 관심사는 에드가와 오르테가의 접전일텐대요 물론 전문가의 상황도 현재 호불호가 갈리는듯 합니다.




잠깐의 칼럼니스트와 SPOTV기자 분들에 결과예상도를 보아하니, 사이보그형은 여전히 강하고 에드가/오르테가 반반인듯 한대요 제 생각은 조금 다릅니다.




오르테가 선수가 무패 파이터이긴합니다만, 완전 반쪽 파이터라구 보여집니다. 물론 힘(파워)가 좋고 그라운드도 극강이기합니다만,



에드가가 그라운드가 더 좋은편이며, 무한체력 일명 5라운드에 쏟을 체력은 3라운드에 끝장낸다라는 엄청난 체력의 소유자가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다만 오르테가가 스완슨 전처럼 진짜 힘으로 이겨버리는데 그런거 보면 또 무섭기도 합니다. 하지만 에드가 선수가 일단은 스피드도 빠르고 레슬링도 좋으니깐 잘 도망다니다가 결국에 체력전으로 승부보면 이길듯 합니다.


일단 메인경기들은 언제나 그렇듯 한국시간으로 3월4일 일요일 낮12시부터 진행됩니다.




사실 할로웨이 부상으로 메인경기가 사이보그 vs 쿠니츠카야 로 바뀌었지만, 너무나 맥없이 지지 않을까 하는 걱정아닌 걱정을 해보게됩니다.

그로인해 사이보그 메인경기를 뒷전에 오로지 에드가 오르테가 경기를 더욱 현재 흥행에 주 키포인트로 보는듯 합니다.




여전히 UFC 메인대회는 SPOTVNOW 에서 보는게 가장 현명하긴하지만, 유료로 보기 싫어하는분들도 있을터이고 아직은 무료체험 한달동안을 이용하지 않은 분들도 있으실겁니다.




:: PC 무료중계 사이트 :: 


:: 스포티비나우 ::


일단 스포티비나우는 PC에서도 한달무료가 가능할뿐만아니라, 



최근에 모바일앱을 출시하면서도 그쪽에서도 또 한달을 이용할수가 있으십니다. 즉, 컴퓨터에서 이미 한달을 무료이용했더라도 모바일앱을 설치하지 않은상태라면 또 무료중계시청가능합니다.




아무쪼록 이제 남은건 정찬성 밖에 남지않은 코리아파이터 입니다. 그마저도 복귀전을 치루고 1년동안 부상으로 UFC에 다시 올라오지 않아서 국내 종합격투기 팬들에게는 다소 실망감을 안겨주는게 마음이 좀 쓰이내요,


아무튼 간만에 이 블로그에 UFC 애기좀 풀어보았내요, 사이보그횽.. 좀 지면 안되겠습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