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SNS

인스타그램 프로필 꾸미고싶을때 줄바꾸기 엔터 키 어케 생성하지

반응형

나만 몰랐니, 인스타그램 프로필 줄 바꾸기 및 엔터 생성해서 응용하는법



얼마나 많은 SNS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카카오톡은 SNS라고 하기엔, 대화소통의 하나의 SMS같은 존재가 되어버린지 오래구요,


저는 네이버블로그를 비롯해서 티스토리 그리고 인스타그램도 주로 하고 있습니다, 사실 블로그는 사진올리고 글 올리는 개념이 슈피에게는 익숙해진 부분이라서,


최소한 20~30분을 사용해야 하는 거지만,(개인차가 필요하겠죠)


인스타그램 같은 경우에는 정보제공이라던지 제품에 대한 소개가 아닌, 자신의 일상을 올려도 되는거라서 오히려 더 애증이 가는 그런 SNS 인듯 합니다.




제.. 인스타그램 프로필 인데요, 줄 바꾸기 기능을 몰랐을적에 해놓았기에,, 보기 흉합니다. 물론 개인에 따라서 줄을 바꿔서 알맞게 설정을 해놓으신분들도 꾀나 많더라구요..



그래서 슈피인 저두 한번 이쁘게 꾸며보고싶었는데.. 정말 엔터키가 프로필수정할때 보이지가 않더군요




제가 좋아하는 스포츠선수 배드민턴 선수의 인스타그램 프로필인데요, 저두 이렇게 깔끔하게 줄맞춰서 한줄씩 한줄씩 소개해보고 싶었어요..


그래서 제가 알아본 내용을 제글을 보는 분들에게도 알기쉽게 가장 효율적으로 소개해볼까 합니다.




(1) 프로필 수정 모드로 접속하십니다. 


일단, 원하는 첫줄을 써보세요, 저는 일단 이렇게 쓰고나서 줄을 바꾸고 싶은데 엔터키를 어케 생성할지가 가장 궁금했던 부분인데요,,


없어서 저는 스페이스바를 막 눌러서... 아 창피하내..




(2) 아래 자판을 보시면 1.2.3 숫자키가 보이실거에요, 눌러보세요




(3) 엔터키 나타나다.. OMG 뭐야 왜 이렇게 쉬웠던거니..




성공했습니다. 이해가 되셨나요(?) 즉, 기본적으로 제가 올려드린 대로 할려면은 원하는 글을 쓰시고 줄바꾸기 할때는 엔터키를 생성해야 되니깐


숫자자판 누르면 생성됩니다. 그러면 제가 맨위에 올려드린 선수들처럼 이모티콘도 넣고 싶다면, 다른곳에서 메모장을 이용하시던지 글을 복사해서 붙여넣기 해주심되세요..


다만 붙여넣기 하고나서 원하는 줄바꾸고 싶은 부분에서 [ 숫자자판 ] [ 엔터키 ] 이걸 반복해서 설정해주셔야 한다는점입니다.


내가 다 개운해 지는... 이제서야 이 방법을 알았다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