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드민턴라켓 빅터라면 역시 브레이브소드 이용대라켓

반응형

 

 

배드민턴라켓 빅터라면 역시 브레이브소드 이용대라켓

 

빅터라면 솔직히 말해서 이용대 빨이 가장 강한 브랜드라구 말해도 무방하다. 그만큼 윙크맨 용대가 현재까지도 뛰어나고 준수한 실력으로 배드민턴 대회에서 우승을 휩쓸고 있다. 그의 탁월한 파트너쉽도 한몫을 한거라고 본다.

어쨌거나 그의 실력이 뒷받침 되기에 현재도 남자복식 세계1위의 위엄을 달성하고 있는것 같다

 

물론 내가 민턴에 입문한지 올해로 3년차를 맞이하고 실제 기간을 따진다면 1년 반개월을 향해가고 있기에. 빅터와 국내 민턴과의 정확한 계약이나 과거에 내용은 잘 알지 못한다.

하지만 배드믠턴을 최근 접하는 사람들이라면 이용대하면 소드 가 떠오를만큼 그의 라켓은 많은 젊은층에게 관심사일것이다

 

빅터에서도 그걸 알기에 소드12 라는 일명 이용대라켓을 꾸준히 판매할뿐아니라 . 가격도 올려주시는 멋진 꼼수까지 벌이고 있는게 아닌가 생각해본다.

 

또한 이번 리우올림픽에서 남자복식조에서 이용대.유연성 조가 금메달 이라도 획득한다면야 빅터는 더욱 세계적으로 인지도를 쌓을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에 관심에 집중은 이용대.유연성 조가 일것이다

 

최근 빅터에서 새로 출시한 라켓들을 테스트 겸 출시를 해야하기에 국내 국가대표 여러 선수들에게 지급했다. 하지만 역시 이유조는 건들지 못하나부다.. 전영오픈에서도 소드12를 들고 나온것을 보니 ㅎ

 

신발 SHE 8500 으로 무척 옛날 버젼이다 국내에서는 이미 단종이 된 버젼이기도 하다. 하지만 구할려면 타오바오에서 손쉽게 구할수 있을만큼 국내의 시장패턴은 뭔가 언발란스함이 강한것 같다.

 

솔직히 브레이브소드12 에 대한 글은 네이버블로그에서도 많이 다루긴 했고 . 저뿐만 아니라 젊은층들은 많이 쓰기에 구지 스펙같은건 내가 올리지 않아도 널리고 널린게 사실이다. 저두 주력으로 쓴지 반개월 가까이 되어간다. 물론 중간 중간 다른 녀석들로 방황을 하곤 하지만. 소드 특유의 편안함이 결국 못 벗어나게 하는것 같다.

 

정말 소드가 인기없을 당시에는 10만원 이하로도 구매할수 있었다구 한다. 그래서 구력이 높으신 분들은 지금 가격을 보면서 빅터를 싫어하시는분들이 참으로 많은것 같다.

 

하지만 가격을 제외한다면 소드는 분명 좋은 라켓임이 틀림없다. 비록 단점두 많겠지만. 일명 도장까임이 참으로 심하다구 한다.

 

내가 지금 소드 12N을 직구로 구매해서 약 3개월간 쓰고있는데 별다르게 까임이 없다? 신기하게도. 물론 도장까임도 칼싸움으로 인한건지 . 콕을 줍다 생기는건지 . 혹은 콕이 프레임이 맞아 생기는건지 알수없지만.. 내 기준에선 그리 심하지 않는다..

 

또한 국내에서 소드12 가 인기를 끌자 12N 12L 두가지 패턴을 출시도 했지만 .. 역시 용대빨로 인해서 찬밥 신세가 되어버리고 국내에선 버림받구 단종하는 일이 생겨버린다..

 

정말 마케팅효과라는건 무시할수 없는 강력한 파워인듯 하다. 이용대가 언제까지 민턴을 할진 알수없고 . 또한 브레이브소드를 언제까지 사용할지도 알수없지만. 올림픽이 끝나는 시점까지는 아마도 계속 쓸것같다.

 

참고로 소드의 대리점 가격은 25만원이라구 한다.. 헐헐

너는 직구로 12N을 약 12만원선에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딱히 문제점없내요 물론 보상을 못받는건 살짝 아쉽지만 이번에 가격이 오르면서 보상가격도 12만원으로 인상된걸루 알기에.. 아쉬움은 더더욱 없어져 가고 있내요

 

참으로 좋은 라켓임은 틀림없지만 가격적인 면도 착해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살짝 남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