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컴퓨터

크롬 막힌사이트 우회 ZENMATE 아직도 됩니다

반응형

참으로 오랜만에 슈피 블로그에 글을 쓰는듯 합니다.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몇년전에 저두 한참 해외 사이트를 방문할려다가, 한국에서 접속하는걸 막는곳이 이써서 크롬 브라우저에서 유용하게 쓰던 앱이였어요




크롬 브라우저 이용하신다면 쉽게 따라할수 있는 

막힌사이트 우회 zenmate





저두 오래전에 해외사이트 방문을 자주할때는 잘 이용을 했었는데요, 최근에는 방문할 일이 없다보니 젠메이트 라는 아주 유용한 앱을 까먹고 살았던듯 합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꼭 필요한 상황이 오게되니 생각나는건 역시나.. 




크롬 브라우저 좌측 상단에 보시면, [ 앱 ] 이라는 아이콘이 보이세요, 누르신후에 또 바탕화면에 앱 이라는 문구에 아이콘을 눌러서 이 화면이 나오는곳으로 이동을 하십니다.


그리고 입력란에 "zenmate" 를 치시고 엔터




가장 처음에 나오는 프로그램 을 받으시면 되세요, 무료입니다. 다만 회원가입을 초반에 해줘야 한다는 약간에 불편함이 있답니다.




처음에 무료회원가입을 하시면 주는 혜택은 ?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한다는거지요, 


회원가입할때 이메일을 쓰신다구해서 7일후에 뭐 청구되고 그런건 없습니다. 어차피 카드정보는 입력하는건 아니기 때문이죠, 그리고 7일후에도 프리미엄 서비스가 아닌 이코노미 서비스로도 꾸준하게 이용하는데 문제는 없습니다.




이용할때는 우측 상단에 설치된 앱에서 zenmate 아이콘을 눌러서 ON 하시면 되시구요, 다 쓰시고 나시면 다시 OFF 를 해주시면됩니다. 사실 이 앱이 많이 쓸때는 정말 유용하다가도 안쓰게되면 삭제 해버리곤 하는데요.


하지만 또 사용할때 되면 역시나 생각나는 우회 프로그램은 크롬브라우저에서는 zenmate 가 가장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