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일강제삭제 이녀석 하나면 해결되네요

반응형

간혹 정말 지울려구 해도 삭제가 되지 않는 독한 녀석들이 어쩌다 발견되곤 하죠

그럴땐 정말 짜증나지만 이 프로그램 이면 바로 해결이 된답니다

 

그녀석의 이름은 unlocker 파일강제삭제 의 으뜸 프로그램이죠

 

 

 

물론 정상적으로 올바르게 유포되는 프로그램만 사용하면 이런 경우가

자주 일어나진 않지만 우리가 알게모르게 내 컴퓨터에 투입되는 녀석들 때문에

강제로 삭제해야되는 경우가 많죠

 

 

 

 

 

발견하지 못했다면 이 녀석이 필요없지만 발견되었다면 가차없이 확인사살을 해야죠

다행히 네이버에서 정식루트로 다운이 되니 맘편히 설치하셔두 되시겠습니다

 

 

 

 

 

 

설치하는도중에 딱히 낚임 사이트 깔기같은 경우는 없내요 다행이네요 푸힛

저는 이렇게 체크하는경우는 되도록이면 체크를 풀어버리는 습관이 있어요

 

이건 본인이 판단할 문제니 패스

 

 

 

 

 

 

 

설치가 완벽하게 되었다면 컴퓨터의 프로그램쪽에 요렇코랑 unlocker 이라구 뜹니다

그러면 스타트를 눌러서 실행해 보겠습니다

 

 

 

 

 

 

자 원하는 위치로 이동을 해주어야 하나 봅니다 테스트 삼아 아무곳이나 가서

[ 확인 ] 을 눌러 보았습니다

 

 

 

자자 이 파일로 한번 테스트 해볼게요 너너 딱 서라 강제삭제 모드 들어간다규

 

확인 꾸욱

 

 

 

 

 

 

그럼 이렇게 별다른 말이 없습니다 잠겨진 핸들이 없다구 뜨나봐요

 

삭제 / 이름변경 / 이동 등의 기능이 있지만 저희에겐 삭제가 주 목적이니

 

 

물론 이 강세삭제 프로그램을 자주 쓸일이 없겠지만 혹시라두 쓸일이 생기신다면

요뇨석으로 강추해봅니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