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휴지통 삭제복구 와우 정말 신기하네요

반응형

저같은 경우엔 바탕화면에 블로그에 포스팅할 이미지나 캡처사진들을 폴더에 넣어서

나열해 놓는데 그러다보면 나중엔 지저분해져서 휴지통에 넣어놓구선

 

저장공간 부족이란 문구가 뜨면 못이겨서 영구삭제를 눌러버리곤 해요

 

 

그러다보면 실수로 원치않던 파일조차도 휴지통에서 삭제하는 일이 발생하는데요

그걸 복구해주는 좋은 프로그램이 있어서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휴지통 삭제복구 이제 시작합니다

 

 

 

 

 

 

그것은 바로 레쿠바 라는 무료 프로그램인데요 이미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할만큼

많은 분들에게 휴지통에서 지워진 파일들을 삭제복구하는데 신뢰도가 높은 프로그램이죠

 

 

 

 

 

 

자 그럼 무료니 바로 컴퓨터에 저장해 봅니다 실행까지도 하셔야 하는건 알쥬 ㅎ

 

 

 

 

 

 

아쉽게도 네이버 자료실에는 영어버젼이 전부지만요 구지 한글버젼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컴맹만 아니시라면 손쉽게 이용하실수 있으시니 따라해보세요

 

 

 

 

 

 

어느정도 약간의 웨이트타임이 존재하지만 크게 몇분을 소요하지 않기때문에

마음 편히 기달려보시면되세요

 

 

 

 

 

 

설치가 완료되셨다면 이제 실행해서 휴지통에 지워진 삭제된 파일들을 복구하기도전

 

 

 

 

 

 

복구원하는 파일을 전부로 체크해주십니다 메뉴가 다양하니 원하는걸

체크하시고 넥스트 하셔두 무방하세요

 

 

 

 

그리고 얼마의 시간도 필요하지 않고 조금만 기달리시면

 

 

 

 

 

 

무려 2007년도에 삭제된 파일까지 존재하내요.. 엥 근대 제 컴퓨터가

그리 오래됬었나 봅니다 푸하하..;;; 이해불가능 ㅋㅋㅋㅋㅋㅋㅋㅋ

 

 

년도가 맞는것 같기도하구요 애매하군요  하하

 

 

 

 

 

원하는 파일을 체크해주시고 리코버 버튼을 누르시면 이렇게 원하는 폴더 지정후

삭제복구가 완료되세요

 

 

☆ 물론 모든 파일들을 완벽하게 복구하기란 분명한 문제가 있어요

정말 원하는 중요한 녀석이 뜨지 않는다면 전문 업체에 문의하시는게 오히려

더 편하실겁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