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GV 예매 그리고 할인카드들도 알아보아요

반응형

예전처럼 극장에 직접가서 표를 끊는 경우는 솔직히 이제 저희 20~30대분들에겐

거의 드문현상이 되어버렸습니다 저또한 CGV 예매 를 하기위해서는 스마트폰에

있는 어플로다가 바로 실시간으로 하곤 하죠

 

그래서 이번에 아직은 익숙치 않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하나 올려봅니다

CGV 예매 그리고 할인카드 ~ 뚜둥 시빌워 보로가자구요 유후후 신나불어

 

 

 

일단 저 같은 경우엔 기본적인 어플리케이션이 설치되어있구요 로그인두

되어진 상태입니다 혹여 가입이 되어 있지 않는분들은 꼭 가입하세요 CGV홈페이지에서

 

 

 

 

 

개봉이 앞으로 이일 ~ 물론 어제 월요일에 했기에 오늘로 따지면 일일 남았내요

이거 벌써 누적관객이 985명.. 벌써 예매해놓으신 분들이 많다는소리겠지요

 

 

저또한 [ 지금예매 ] 를 눌러서 고고고

 

 

 

 

[ 지금예매 ] 자꼬 뭐이리 눌러야 하는게 많은건지 .. 눌러주세요

CGV 예매 하기 은근 어렵고마잉 ㅎ

 

 

 

 

저는 위에 날짜중에 금요일 29일로 설정을 하였답니다

 

 

 

 

그럼 이렇게 해당날짜에 제가 자주가는곳으로 설정해논 CGV 계양점의

시간대별 잔여좌석까지 쫘르르르 나온다는것

 

전 직장인인지라 21:00 으로 선택완료

개인적으로 좌석수가 많으면 좀 좁더라구요 공간이.. 다리 아파 ..

 

 

 

 

자 먼저 인원을 선택하라구 하내요 .. 아직도 한명 한명 선택해서 자리

얌생이 플레이가 가능한지는 모르겠으나.. 핑피에게 혼난 이후론

절대 하지 않습니다 ㅎㅎ

 

 

예매-빈공간-예매 .. 요론 나쁜 짓이지요 ㅎㅎㅎㅎㅎㅎㅎ

 

 

 

 

핑피랑 보는게 아닌 남자동생과의 불금 밤의 극장 데이트 푸하하

두명을 설정하시고 나면 이제 CGV 극장 자리를 선택하실수가 있으세요

 

예매에 길은 멀고도 멀고도 멀도다

 

 

 

 

이미 저번에 배트맨 대 슈퍼맨 예매할때 가격에 깜놀했기에 큰

놀라움은 없었지만 핑피가 극장 가격을 보더니 .. 놀래더라구요

 

저희 부부 같이 극장 가본지가 좀 오래되서요.. 애기 때문에 므튼

 

CGV 극장가격 나쁩니다 너무 비싸요..

 

 

 

 

 

 

어쩜 이렇게 저에게 해당되는 할인카드나 쿠폰 상품권은 없는지요 ㅎㅎ

현대 M 포인트는 정말 은근 쓸모가 많내요.. 쌓이는것두 장난아닌데..

 

나도 카드사를 바꿔버릴까부다..

 

그나마 저에게 있는건 모두다 가입이 쉬원 CJ ONE 카드?ㅋㅋ

 

 

 

 

왠열 .. 천포인트 이상부터 쓸수가 있다네요.. 여기서도 뺀찌 맞음..

아 우울하다 CGV 예매 좀 싸게 해볼랫더니 할인카드도 없고 흑흑

그렇다구 포인트는 미달이라니.. 아오

 

 

 

 

결국 할인따윈 적용도 못받아본채.. 22,000 원에 CGV 예매 완료..

너무 비싸내요 문화생활 하기가.. 원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