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HWP뷰어 다뷰인디가 진리였네요

반응형

집이 아닌 다른곳에서 컴퓨터로 내가 볼려구 했던 파일형식의 주 프로그램이 없을때

이렇게 HWP뷰어 같은 프로그램이 있어야 하는데 알고보니 이젠 없다구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두 진짜인지 싶어서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그래두 아직은 몇몇 다운로드 가능 사이트가 뜨긴하더라구요 그래서

실제로 접속을 해보니.. 영 신뢰가 가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이곳은 패스를 하구선 한글과컴퓨터 홈페이지로 슉 하고 가보았지요

여러분도 네이버자료실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나 본 홈페이지외에

다른곳에서 되도록이면 다운받지 않으시길 권해드려요

 

 

 

 

한글과컴퓨터에서 HWP뷰어 대신 새로운 형태의 넷피스 24를 출시했나봅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자유롭게 이요하실수가 있다네요..

 

오호 자유롭게라고라?ㅎ

 

 

 

 

근댐 말이죠... 유료사용자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구 하네요.. 쿨럭

HWP뷰어 설치할려다가 돈내야할뻔.. 이건 아니다 싶어서

다시 네이버자료실로 직행해 봅니다

 

 

 

 

 

검색창에 위에 같이 눌러보니 두가지가 뜨더라구요 저는 - 다뷰인디 - 를 눌러보았지요

 

 

 

 

문서뷰어 분야에서 1위를 현재 달리고 있내요 아 그러면 믿고쓰지요 ~ 설치를 해봅니다

설치시에 낚임 프로그램 체크를 풀어주시는건 센스

 

 

 

 

 

자자 이런건 조심히 잘 보시고 체크를 풀자구요 ..

아무래도 무료로 배포하는 프로그램들은 다들 이런 형태의 광고성 낚임이

존재하는것 같내요 무료니깐 어쩔수 없지요 라구 생각하시면

 

조금은 마음이 편해질지도요 ㅎ

 

 

 

 

다뷰인디를 설치후 [ 열기 ] 를 눌러보니 와우 CAD파일까지도 가능합니다

문서파일은 두말할것 없이 가능하구요.. 이거 그냥 후지부지한 뷰어 프로그램이 아니였던거죠 ㅎ

이래서 문서뷰어 부분 1위를 달리고 있나보내요

 

 

 

 

 

거기다가 PDF 파일로 저장두 됩니다.. 설마요.. 제가 직접 해보았지요

 

 

 

 

 

기존의 docx 워드 프로그램 파일을 pdf 로 저장해보니 바로 이렇게 되더라구요

하나하나 유용한점이 한두개가 아닌 다뷰인디로 HWP 로 마음껏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