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DF 파일변환 웹상에서 바로 실행이되네요

반응형

미국 오도비사가 개발한 문서파일 형식, 어떤 타입의 컴퓨터에서도 호환되지도 본의아니게

난 이 파일을 열 방법이 없었다.. 그래서 PDF 파일변환 하는법을 서로 공유하기위해서

올려보아요 물론 뷰어로 볼수 있어요 혹은 다른 JPEG 나 PPT 등으로 변환해야 하시는분들에게

유용할듯 해서 끄적여보아요

 

 

 

딱히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없이 웹사이트 상에서 바로 가능하기에 인터넷만 된다면

노트북에서도 바로바로 할수 있다는 장점이 크죠

 

 

 

 

 

바로 이곳이랍니다 Smallpdf 접속하는 방법은 뒤에 주소에 점콤 만 붙이시면 되세요

그럼 이렇게 메인화면에 나오는대요 화면 우측 아래부분에 잉글리시 부분을 눌러주시면

 

 

 

 

사랑스러운 한국어 로도 이용할수 있으니.. 이곳 정말 사랑안할수가 없죠?ㅎ

자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PDF 파일변환을 해보실텐대요 어떨걸루 해볼까나

 

 

 

여덟가지의 변환 기능들이 나오네요 주로 네가지로 분류되는데요

 

PPT

JPG

엑셀

워드

 

이정도만으로도 충분히 저희가 원하는 형태로 변환을 해주네요

더이상 원하십니꼬?ㅎ

 

 

 

 

 

전 테스트삼아 PDF파일변환 을 JPG 로 해보기로 했습니다.

 

파일을 저 위치에 바로 드래그 해두 되시구요 혹은 드롭박스에서 구글드라이브에서 업로드된

자체를 바로 가져와두 되나보네요 일단 전 컴퓨터에서 드래그 했어요

 

 

 

 

업로드 중 이라구 뜨는 동시에 완료가 되면 우측 화면이 바뀝니도

 

 

 

개별 이미지 추출 할꺼냐

전체 페이지 변환 할꺼냐구 나오는데요

 

저는 전체페이지를 변환하고 싶다구 생각해서 체크한후

옵션 선택 완료를 눌러주었어요

 

 

 

 

 

자 이렇게 약간의 인내심을 가지고 기달리면 PDF 파일 변환 이 아주 손쉽게 된것을

확인해볼수 있는데요 . 그럼 저장을 어떻게 하지요

 

 

 

 

 

 

자 이렇게 드롭박스나 구글드라이브 혹은 컴퓨터에 .zip 압축파일로

바로 저장이 가능하나 보네요 ㅉㅉㅉ

 

 

 

 

다시 변환한걸 PDF로도 또다시 바꿀수도 있지만요..

여기서 잠깐..

 

 

광고보고 가실께요

 

 

 

 

전체서비스 무제한 이용

여러개의 파일을 한꺼번에 업로드하고 압축하니까 훨씬 간편

암호화 서비스로 보호

 

월간 이용료 6달러인가 봅니다.. 아직은 전 유료서비스는 이용할 타입이 아니니 패스

 

 

좋은 도움 되셨길 바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