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MBC미니 설치 방법 세가지 입니다 안되시면 들어오세요

반응형

이걸 포스팅할려구 하면서 사실 그냥 한번에 쓱~ 하고 MBC미니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좋았을것을.. 세번에 시도만에 결국 하긴 했으나..

보이는라이디오는 되질 않내요.. 아무래도 공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하지 않아서

그런걸지도 모르겠습니다

 

 

일단은 정 안되시는 분들을 위해 비록 귀만으로 호강할수 있는 방법

풀어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저의 컴퓨터는 윈도우7를 기반으로 하고 있더랍니다

 

 

 

 

네이버자료실에서도 가능하구요 공홈에서도 가능하죠 전 두가지 다 시도해보았습니다.

이유는 둘다 성공하지 못했기 때문이죠.. MBC미니설치 하기 어렵구만유.. 에혀

 

 

 

 

 

일단 IMBC 공홈으로 들어갑니다 . 스크롤을 내리다보면 아래쪽에 있어요

그나저나 별이빛나는밤에를 백지영이 하고 있었내요. 요즘 포스팅한다구

이런저런 라디오도 듣다보니 참 좋습니다 .. 오늘은 비도오내요 주룩 주룩 ㅎ

 

 

 

 

 

모바일 버젼은 다음에 시도해보는걸루 하구요 PC버전으로 늘 그렇듯

실행모드로 설치해볼려구 했습니다만..

 

 

 

 

 

이상한 문구가 튀어나오는군요...;;  계속할수 없습니다.. 뭬야..

왜왜왜 슬슬 짜증이 나기 시작하지만 욕은 하지 않는걸루..

 

그래서 그냥 마음 편히먹고 네이버자료실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헐 같은 증상이 발생하네요.. 망이내 그냥 다른곳 이용해서 들을까 하다가

아니야 기왕 포스팅할려구 마음 먹은거 해결해야지 하구

 

최후에 곳을 찾았습니다.. 그곳은 바로

 

 

 

 

 

전 또 감성돋아나는.. 심파일 자료실 ㅎ 다음 자료실에서 찾았습니다 이곳은 과연

MBC미니 설치가 오류없이 가능할지 사실 조금은 불안해 하긴 했습니다

 

 

등록날짜가 2009년 이거든요 망........ㅋㅋㅋㅋㅋㅋㅋ

 

 

 

 

와우.. 설치 단게까지는 넘어가긴 하내요..

하지만 중요한게 보이는라디오 인데 말이죠.. 불안불안 흑흑

 

 

 

 

로그인 싫어하는데 자꼬 하라구 하내요.. 다행히 핑피(와이프) 님꺼가

가입되어 있길래 이걸루 접속했내요

 

 

 

 

 

 

현재 별이빛나는밤에 를 청취하실수두 있구요 테이인가요?

꿈꾸는 라디오도 가능

 

 

하지만 벗...

 

보이는라이도은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라구 하내요.. 망이다 ㅎㅎ

결국 듣는것만 가능하기로 끝이났다는 죄송한 말씀 ..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