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드민턴라켓 요넥스의 보상 과연 내꺼는

반응형

배드민턴라켓 요넥스의 보상정책 과연 내꺼는

 

요넥스의 나노레이글란지가 사망하구 택배접수한지가 대략 10일째다.. 물론 공휴일이

끼고 그랬으니.. 약 일주일 지났다구 보여진다.. 아마도 이제 곧 결과가 나오겠지만

 

물론 슈피의 과실이기에 큰 희망은 품고 있지 않다.. 물론 나에 과실이 아니더라도

요넥스가 배드민턴라켓 파손시 보상을 해주는게 희박하기에 큰 기대감이 없다

 

 

이 사진을 다시봐도 마음이 아프다 캬캬캬... 구매한지 약 3일의 운동기간만에

파트너와의 충돌로 인한 아웃.. 솔직히 요넥스 배드민턴라켓이 특히 4U이하부터는

타 브랜드에 비해서 내구성이 좀 약하다라는 인식이 강하기에

 

나 또한 그런걸 감안해 직구를 포기하고 국내정품 대리점 새제품을 구매한건데.

아뿔싸 .. 요즘은 잘 하지도 않는 칼싸움을 .. 흑흑 어쩔 도리가 없다라는건

 

물론 나의 모션이 큰 잘못이었기에 할말은 없다 ㅎ

 

 

요넥스코리아 즉 보상정책은 은근 까다롭다.. 타 브랜드는 본인이 직접 본사에

택배접수를 하여도 되지만.. 여긴 절대 불가능.. 온니 대리점을 통해서만

접수가되니 은근 까탈스럽다.. 그렇다구 잘해주는것두 아닌데 말이지 ㅎ

 

 

그래두 세계 제 일류 브랜드 이기 때문에 기술력 하나는 나도 인정하지만..

국내 총판인 이곳에서의 보상은 힝 미오요 ㅎ

 

허용텐션도 4U는 22가 최대라지요.. 요즘 국내 동호인중에 남자분들중에 이런 텐션을

하는분은 정말 희박하지만.. 슈피는 22라는것 ㅎㅎㅎㅎㅎ

 

 

서비스 소요기간은 약 2~3일이라는 .. 보통 해보신분들 말을 들어선

2주정도 걸린다구들 합니다요.. 저는 이번이 처음이라 확답은 못드리는걸로

 

PC홈페이지에선 잘 나오지만 모바일로 보면 어떤경우에

보상이 가능한지 사진과 설명또한 자세히 볼수 있어요..

 

물론 제가 PC버젼에서 못 찾은걸지도 모르구요 ㅎ

 

 

 

그리고 혹시라도 모르는 고객센터 번호를 참고하시라구 올려봅니다..

슈피의 배드민턴라켓 글란지는 과연 새제품으로 교환되어 올지 아니면 상품권 만원권과

열쇠고리로 돌아올지 .. 큰 기대는 하고 있지 않는다는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