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닝 국대 유니폼도 이젠 고급형 저가형 출시 - 2015년도 수디르만컵

반응형

 

리닝 국대 유니폼도 이젠 고급형 저가형 출시 - 2015년도 수디르만컵

 

언제부턴가 리닝도 이제 고가전략의 마음을 슬슬 접고 들어가는지 테이크다운 버젼 TD 버젼을 슬슬 출시하고있다. 물론 중국 인구중에 부자가 많다구 하지만. 즉 일반인 서민들에게도 꾸준한 인기와 판매를 보이기 위해서는 가격적인 면도 양보해야 되는게 사실이 아닌가도 싶고.. 중국내수시장에도 조차 리닝 라켓이 정말 고가에 판매되고 있기에. 너무나 고급화 전략을 사용하는게 아닌가 싶다.

 

물론 리닝이 중국의 일명 나이키라는 별명을 달듯이 꼭 비싼 정책만 쓰는건 아니지만. 유독 국가대표 들이 사용하는것에선 이렇게 고급화 전략을 사용하는듯 하다 .. 라켓 하며 의류가 유독 더 심한것두 한가지 중요한 예이다

 

그리고 2015년도 수디르만컵 유니폼 슬슬 TD버젼이 출시하는것 같다. 물론 다른 브랜드 빅터도 카라를 만들어서 TD버젼을 판매한다 . 요넥스야 늘 양아치처럼 일본제품에만 베리쿨 기능을 적용하고 타 국가에선 디자인을 아주 미세하고 바꾸고 트루풀 등등 이라는 이상한 기능성을 붙여서 판매하고 있으니.. 직구 하다가 잘못 사는경우도 종종 발생하니..

 

그럴때마다 난 일본내수시장만 신경쓰는 요넥스의 꼼수에 이 브랜드가 점점 싫어지게 이유도 한가지 다..

 

샛길은 이제 그만 하고 자 그럼 2015년도 수디르만컵 유니폼을 보도록 하시죠

 

 

 

 

색상은 총 옅은 빨간? 애매하내 표현하기가.. 므튼 거기에 파란색 두가지 버젼으로 출시됬습니다. 이건 중요하지 않죠 가격대가 무려 275위안 입니다.. 한화 약 5만원선입니다 상의티만 이렇다구 합니다. 반바지도 얼축 3~4만원이니 위아래 셋트로 구매한다면 최소 8~9만원에 국가대표가 입는걸 팬인 동호인도 구매해야되죠.. 거기다 9만원이라는 금액은 중국의 서민의 월급으로 따진다면 엄청나게 비싼 금액임이 틀림없습니다. 2016년 기준으로 중국 1인 최저임금이 한달약 50만원선이라구 들은듯 합니다.. 헐??

 

 

 

 

 

 

자 바로 이게 TD버젼 테이크다운 버젼입니다 목에 카라부분이 생기고 군데군데 국대 유니폼과 차이점이 있습니다. 근대 얼핏보면 잘 모르죠.. 물론 카라티 때문에 확 튀긴 하지만. 리닝에서도 이걸 신경썼는지 다음 버젼부터는 슬슬 카라 도 없애버렸죠..

이건 오히려 잘한듯 싶내요.. 그리고 가격이 115위안으로 한화 약 2만원이면 구매할수 있으니 . 이정도 금액이면 나름 선방아닌가 싶습니다.

 

근대 역시 우리들의 눈에는 세계 최고의 탑 랭커들이 입고 나오는 국대 정식 유니폼이 더욱 이뻐보이는건 어쩔수 없내요. 하지만 조금은 부담스러운 가격대인지라 나는 뭐 그 기분만 느끼고 조금은 저렴한 버젼을 구매해서 입고 싶다면 TD버젼을 입는것도 나쁘지 않다구 생각해봅니다.

 

저또한 파란색 TD버젼을 구매해서 입었던 과거가 있으니깐요 .. 이제는 오히려 더 저렴한 기능성 티만 입고 운동도 하긴 합니다.

 

물론 개인적취향이고 자금이 여유된다면 정식 국대 유니폼을 입으면 더더욱 좋겠죠 ^^

 

 

보통

요넥스 정식 일본 유니폼티가 7~8만원

빅터 한국 국대 유니폼이 65,000 원

리닝 중국 국대 유니폼 5~6만원

그러고보니 요넥스가 가장 비싸내요.. 오히려 리닝이 그리 비싼편이 아닌듯해 보이니.. 아 어렵다 용품의 세계란 ㅎ

 

 

S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