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튜브 반복재생 반복듣기 방법입니다 (크롬버젼)

반응형

 

 

 

유튜브 반복재생 반복듣기 방법입니다 (크롬버젼)

 

 

보고싶은 영상이나 듣고싶은 오디오를 유튜브 계속 플레이 하고 싶은데. 클릭하는 귀찮음이 있을때가 있습니다. 그럴때를 위해서 포스팅으로 남겨볼까 합니다. 쓸모없어보이지만 이런 유용한 TIP 은 알아두시면 손해볼건 전혀 없답니다.

 

저희는 현재 미디어 시대에 살면서 이런 깨알같은 정보가 어떻게 보면 시간단축과 즐거움이 배가 되는 효과가 있는것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저는 크롬이라는 브라우저를 이용합니다 . 일반 익스플로러 하는 방법두 있지만.. 크롬이 더욱 안정적이고 편하기도 하구요.

 

 

 

 

 

 

 

크롬을 오픈하시면 이렇게 심플한 구글 마크 좌측 맨 상단부분에 앱 이라는 이미지가 보이실 거에요.

 

`앱` 그것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 잘 따라오세요 -

 

 

 

 

 

 

그다음 ` 앱스토어` 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정말 간단하죠 -

 

 

 

 

 

 

그후 웹스토어 아랫부분 검색란에 ` yontube repeat ` 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약 세번째에 위치한 ` auto replay for youtube ` 확장 프로그램을 순서에 맞게 설치해주시면 일차적으로 끝이 납니다.

 

 

 

 

 

간혹 저처럼 상태표시창에 설치를 완료하였는데도 . 변화가 없다면 상단 우측에 사다리 모양 아이콘을 누르셔서 설정으로 들어가보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확장프로그램에 설치가 완료되어서 사용설정이 되었다구 체크가 되어있을실 겁니다.

 

혹은 나중에 사용하고 싶지 않다면 체크를 풀어주시면 되니 . 간단합니다. 처음에 설치할때만 약간의 수고스러움만 해결해주신다면 정말 꾸준히 유튜브를 즐기시는데 도움이 되실겁니다.

 

 

 

 

<

 

 

 

유튜브로 바로 가서 테스트해 보았습니다. 영상 좌측 아래부분에 `auto replay` 체크를 해주니 저렇게 뜨는군요. 구간별루 설정할수도 있지만 .. 저는 전체 반복재생 반복듣기 모드로 해보았습니다.

 

 

 

알면 알수록 깨알같은  유튜브 tip

 

S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