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가구단지 신혼가구와 3인쇼파 보고왔어요

반응형

일산가구단지 신혼가구와 3인쇼파 보고왔어요

 

 

 

안녕하세요 핑피와슈피입니다.

 

얼마전에 저희집이 이사해서 그런지 집안살림들을 하나씩 하나씩 사 놓고 있거든요.

그래서 주말을 이용해서 일산가구단지 신혼가구와 3인쇼파 를 보고왔는데요.

보는 내내 다시 결혼 전으로 돌아간 것 같아서 좋았어요.

 

 

 

 

 

 

 

김학수갤러리는 일산 식사동에 위치하고있어요.

유명한 거리죠 ㅎㅎ 가구구경이 끝나도  볼거리가 많아서

가끔 가게 되는 곳이에요.

 

 

 

 

 

일산가구단지 신혼가구와 3인쇼파 보고왔어요

 

 

저는 거실에 아직 쇼파가 없어서 3인쇼파 를 중점적으로 보았는데요.

디자인도 훌륭해서 그런지 계속 앉아있고 만져보고 왔어요.

 

사진으로봐도 좋은 품질이 느껴지지 않나요? 거기다 가격도 경쟁력이 있는데요.

김학수갤러리는 공장형매장으로 되어있어서 가격까지 착하답니다.

 

 

평소에도 손님이 많다고 하는데 정말로 제가 갈때도 많더라고요.

많이들 보시고 만져보시고 사시는 것 같아요.

 

 

 

 

 

 

 

 

 

이태리 가죽으로 만든 일자용쇼파와 기억자로 된 카우치쇼파들도 많은데요.

보는내내 우리집으로 어떤 쇼파를 들여올지 고민했답니다.

 

 

 

 

 

 

 

 

 

 

 

거기다 요즘 대세중에 대세 ~! 북유럽스타일 원목가구를 70~30%세일을 하고있다는

반가운 정보가 있어요. 신혼가구 로도 참 좋은 제품인데

이거 들여놓으면 오래동안 예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일산가구단지 신호나구와 3인쇼파 보고왔어요.

 

 

쇼파를 보다가 장도 보았는데요.

요로코롬 예쁘게 빠져서 저희 안방에 아직 들여놓지 았는데

너무나 예뻐서 고려해봐야할 제품들이 많았어요. 그중에서 이아이~

유력합니다.

 

 

 

 

 

 

제가 이렇게 서랍장도 열어보았는데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해서 그런지 오히려 적극적으로 설명을 해주시고

제가 많이 부끄러워하니까 자리도 잘 피해주시더라고요 ㅎㅎ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식탁도 보았는데요.

저희집에는 식탁이 있어서 괜찮지만 그래도 눈길이 가네요.

원목으로 만들어져서 튼튼해보였어요.

김학수갤러리에서 가격도 디자인도 만족할 수있는 제품들이 많이 있어서

몇개 찜해놨습니다.

 

 

 

 

 

 

특히나 희소식은요.

김학수갤러리 는 매트리스멀티샵을 운영하는데요.

신혼부부 그리고 저처럼 이사를 하시는 분들이 와서

누워서 매트리스마다 체험을 할 수 있따는 것도 중요하지요.

침대는 자봐야 안답니다 ㅎㅎ

 

 

 

 

 

 

 

 

 

 

일산가구단지 신혼가구와 3인쇼파 보고왔어요.

 

 

가격도 착하고 거기다 A/S까지 신속하게 해주신다는데요.

이유인즉슨 30년의 베태랑 배송원들의 안전한 배송으로안방까지 깔끔하게

배송까지 해주신다네요.~! 굿굿 정말 좋다

 

 

 

 

 

 

 

 

도시적이고 세련된 느낌의 북유럽풍 원목가구들

신상품도 세일폭이 커선지 손님이 많았어요.

 

 

 

 

 

 

 

 

 

 

식탁도 디자인이 심플하고 예쁘게 빠졌네요.

평소에 갖고싶었던 북유럽의 소품까지 정말 추천드리고 싶네요.

일산가구단지 김학수갤러리 넘나 좋은 제품이 많은 곳이에요.

 

 

 

 

 

 

일산가구단지 신혼가구와 3인쇼파 보고왔어요.

 

 

50% 세일인 쇼파와 식탁, 직수입 매트리스 포함 세트를 구매하면

푸짐한 이벤트 선물도 준다고 하니 가구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구경한 번 가보세요.

 

 

 

http://www.kimhaksoogagu.com/

 

031)968-2113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