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나도 해보았내요

반응형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전 이방법을 알기전까지 정말.. 한심했다구 생각하게되내요

이렇게 간단하게 조회가된다니.. 그러면서도 요즘 신상정보가 너무나

많이 풀렸는데 너무 간단히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만으로도

조회가 되서 조금은 이상하게도 여겨진것같습니다

 

 

자 그럼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하기위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물론 들어가보시면 아시겠지만 10개의 회사정도로만 가능합니다

이점은 참고해주세요

 

 

네이버나 타 포털사이트에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누르시면

바로 이렇게 주소가 나오세요 혹시라도 불법사이트로 연결되실수도 있으시니

 

 

 

주소를 제가 링크걸어드리겠습니다

www.cardpoint.or.kr <- 이곳으로 접속해주시면되세요

 

 

그럼 이렇게 여신금융협회에서 운영중인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저희의 주목적인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는 가운데 메뉴에 떠 있으세요 사실 이 메뉴말곤

딱히 운영하는건 없기에 바로 이용하실수 있으십니다

 

저는 뭐 공인인증서라도 뛰어야 하는줄 알았는데요..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만 입력하면 바로 이곳에서 조회할수 있는

모든곳을 확인할수 있내요.. 물론 타인이 내 포인트를 확인한다구해서

큰 문제될건 없지만.. 아무래도 좀 기분이 이상하더라구요.. 므튼 고고

 

 

 

체크하는 기능이 있기에 하나씩 되는줄 알았다는건 함정..ㅎ

 

 

오호 .. 12,207 포인트가 존재하내요 엔열.. 물론 저희 부부의

메인카드입니다.. 하지만 이사오는바람에 주위에 롯데마트가 사라진건

아쉽지만요.. 세븐일레븐이 있기에 편의점 갈일이 있으면 사용해야겠내요

 

 

 

 

그리고 귀찮다 나는 한번에 다 알고싶다 하면 모두다 체크하고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버튼을 눌러주시면 구지 하나하나 확인할 필요없이

한 화면에서 쭈루루 나올까요??

 

 

이런식으로 나오는군요 ㅎ 그래두 체크하고 확인하고 체크하고 확인할

필요는 없으니 간편하게 한화면에서 보실수 있으시겠내요

 

 

그리고 만약에 해당카드사에 회원이 아니라면

자사회원이 아닙니다로 보인답니다

 

 

헐 왠열.. 제가 결혼하면서 카드를 롯데카드만 이용할려구 잘라버렸던

현대카드인데요.. 포인트가 아직도 남아있내요.. 근대 카드가 없어 ㅎㅎ

탈퇴를 했던거 같기도 한대요 기억이 가물가물하내요..

 

이런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기능이 없었더라면 까맣게 잊고 살았을 포인트내요

그래서 간혹 뉴스에 한해 없어지는 포인트가 몇억포인트라구 하나봅니다

 

어차피 쓸수있는 포인트라면 꼭 찾아내셔서 다 쓰고 없애세요 아깝잖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