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아이폰

아이튠즈로 아이폰에 mp3 넣는법

반응형

아이튠즈로 아이폰에 mp3 넣는법

아이뽀는 분명 감성을 자극하는 멋진 디자인과 뛰어난 기술력으로 전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끄는건 확실하다.

 

하지만 분명 솔직히 한국인으로써 또한 국내에서 생활하는 입장에서는 디자인을 제외하곤 약간은 많은 제약들이 있다. 특히 폐쇄적인 시스템 때문에 폰 자체에 마음편히 파일 이동을 못하는 단점이 아마 가장 클것이라구 본다.

 

그리고 안드로이드에선 가능한 이러저런 다운모드 도 한가지 일것이다..

 

또한 컴퓨터와 바로 파일을 옮길수 없다는점.. 은근 제약이 많지만 왜들 사람들은 많이 쓸까?

물론 머니가 많다면 이런것도 불편하지 않을지 모른다 .. 그냥 어플에서 돈주고 다운받으면 끝이니깐.. 하지만 우리같은 일반인은 애기가 다르지 않나.

. 매번 노래 를 듣고 싶을때마다 데이터를 소진할수도 없는 노릇이고.. 그러니 컴퓨터에 저장되어있는 파일을 옮겨서 듣는수밖에

 

이번시간에 간단하게 내 PC에 있는 MP3 파일을 아이폰에 옮기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 아이튠즈 ) 를 사용해야 한답니다.

 

USB와 컴퓨터을 연결한후 아이뽀도 연결해 주셔야 겠죠?

아이튠즈를 실행해 봅니다.

 

참고로 글쓰는 필자의 모델은 아이폰 6 입니다 - 컴퓨터는 윈도우 가 깔린상태이구요.

사실 맥북에어도 같이 보유중이지만 .. 구매한지 몇달이 되지 않아서 아직도 익숙치가 않습니다.

물론 아이폰은 4S일때부터 쭈욱 사용중이지만요.. 모르겠어요 정말 편해서 쓰는건지 아니면 그냥 관심병일지도요 ㅎ

 

오랜만에 저도 아이튠즈를 재다운받아놓았내요.. 최근에 은근 자금의 압박감이 있다보니.

원래는 정기적으로 끊고 듣던 음악어플이 약간은 부담스럽더라구요.

약간만 시간과 노력을 투자한다면 듣고싶은곡 마음껏 들을수 있으니..

 

 

 

기본적으로 옵션 란에 ` 수동으로 음악 및 비디오 관리 ` 체크해주고 적용 버튼 누르면

1차적으로 완료 입니다.

 

 

 

 

좌측 하단 메뉴란에 ` 나의 기기에서 ` 란에 음악 버튼을 누르시면 되겠지요?

동영상도 비슷하지만 약간 다른 경우도 있어요. 이것도 나중에 포스팅을 남길게요

 

 

 

그 상태에서 제가 컴퓨터에 보유중인 음악들을 지정하구선 드래그로

아이튠즈 음악 빈공간에 옮겨주시면 끝이 납니다. 정말 간단하죠?

 

 

 

완성된 모습입니다 - 드래기 완료시 모습 이 상태에서 맨 하단에 동기화를 눌러주시면 끝 !!

한번이 어렵지 두번째부터는 정말 1분두 안걸리는 방법입니다.

 

물론 아이폰이라서 약간은 불편한점도 있지만. 그래도 아이폰은 이쁘니깐요 ㅎ

 

아이튠즈로 아이폰에 mp3 넣는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