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GV 예매하기 자리별 가격 알아보기

반응형

 

 

CGV 예매하기 자리별 가격 알아보기

솔직히 어느때부턴지는 모르겠으나 극장을 가게되는 일이 생기면 늘 인터넷이나 어플로 예매를 하곤한다.. 그리고 극장을 가본지 꾀 오랜시간이 흘렀다..

 

그러던중 배트맨 슈퍼맨 : 저스티리그의 시작 인가가 곧 개봉한다는 네이버광고창에 따악~보지 않을수가 없잖아..

그래서 동네에 우둑하니 혼자 있는 극장.. 집에서 걸어가면 단 5분 너무나 좋다..하지만 요금은 점점 나빠져 가고 있는게 흠이다.. 왜 이럴까 .. 나에 월급은 그대로인대 ㅎ

 

 

 

 

웃음이 안나올수가 없다.. 이거 뭐지.. 너무 오랜만의 극장 나들이라 내가 잠깐 눈이 이상한건가.. 싶다가도 .. 역시 난 아직 젊기에 이해를 하게되었다..

 

이게 참.. 좋은 자리별루 가격의 차이를 둔것이다.. 이해하시나요?? 웁스.. 어쩔수 없이 동참을 할수밖에 없다니.. 완전 을이 된 기분이랄까 ㅎ

 

 

 

 

 

쉽게 가장 영화보기 나쁜 자리서부터 가격은 책정이 되어 있다..

 

9,000원

10,000원

11,000원

 

솔직히 누구나 다들 좋은 자리에서 일명 스크린을 가장 잘 보기 좋은 자리에 앉길 원한다..

그런 심리를 이용해서 이렇게 가격차이를 둔게 아닐까.. 예전에 분명 이런룰이 없었는데

갑자기 이런게 생겻나보다..  몇달간 극장예매를 안해본 사이 참 많은게 변했다는 생각을 하게된다.

 

CGV 예매하기 자리별 가격 알아보기

꼴보기 싫어도 어쩌겠어.. 일단 영화는 봐야지 나에사랑 배트맨 슈퍼맨 .. 늘 이렇게 보면

할인수단이 많아보이지만.. 정작 나에게 할인되는건 쥐뿔도 없다는게 함정 그나마 한가지가 있었다..

 

 

 

 

 

언제 모았는지 알게 모르게.. 쌓여있다 .. 한때는 적립카드도 여러개 만들어서 다니곤 했는데..

솔직히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닐수 없다.. 그래서 핸폰 모바일로도 적립카드 어플이 있기도 하지만..

시간이 없는건 거짓말이고 왠지 귀찮다..

 

가끔 애슐리 가면 .. 홈플러스 카드에 애슐리카드에 .. 카드내다 끝나는 경우도 거기다 마지막 신용카드에 ㅎㅎ

 

 

 

 

즉시할인카드가 설마 내 카드가 적용되는지 볼려구 눌러보았으나.. 역시나다 내카드는 아니야..ㅎㅎ

그래두 이미 예약 단계에 오니 얼른 금요일 밤이 되어서 영화를 보고싶은 마음이 굴뚝 같다

 

 

 

 

 

그리고 최종 금액은 프리미엄 자석을 설정하고  19,230원이 결제되었다..

 

싼 가격은 아니라구 본다.. 영화만 보고 올것이 아니기에 여기다가 팝콘은 언제나 진리아니겠는가.

난 언제나 어니언팝콘이 제일이라는 흑흑

 

 

온라인 구매시, 콤보 오백원 할인해주는 아주 착한(?) 마음씨를 가진 이곳...

하지만 현장가서 직접 줄서서 결제해야 제맛 아니겠슴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