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d3dx9_39.dll 다운 오류해결 방법입니다

반응형

d3dx9_39.dll 다운 오류해결 방법입니다

 

 

다이렉트 x 에 의거한 이런 파일 오류 는 PC게임을 설치할때 주로 일어나는 오류중 하나인데요

살펴보니 롤 리그오브레전드 설치한후에 이런 오류가 많이 발생한다구 하더라구요

 

사실 해결방법은 너무나 간단합니다

d3dx9_39.dll 파일을 다운 받으셔서 자신의 운영체제 비트에 맞는 해당폴더에

붙여넣기만 하시면 끝 / 혹은 다이렉트x 를 최신버전으로 설치하셔두

오류는 쉽게 해결할수 있답니다

 

 

 

 

그럼 이제 해결방법을 그냥 제가 알려드린다면 파일을 올려드리는게

제일 속편하사죠? 일단 그러기전에 자신의 운영체제 비트부터 알아야 하는데요

 

 

 

 

 

제가 기본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형식의 키보드 판을 올려드렸습니다

윈도우키 + pause 를 동시에 눌러주시면되십니다

 

 

 

 

그러면 저는 이렇게 32비트 운영체제라구 나오내요

64비트 두종류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32비트 64비트 차이점은 다른건 없구요 메모리카드의 용량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램 용량이 4기가 이상이면 64비트 운영체제가 되는거에요

 

 

 

 

윈도우 프로그램이 깔려있는 기본적으로 C드라이브에서 윈도우 폴더에 들어가시면

 

system32 <- 32비트 운영체제

syswow64 <- 64비트 운영체제

 

 

d3dx9_39.dll

 

좌측에 보이시는 d3dx9_39.dll 파일을 다운 하셔서 해당폴더안에 붙여넣기 해주시면

끝이 나세요

 

이것으로 만약에 해결이 되지 않으신다면

 

 

 

 

 

네이버에 `다이렉트x` 치시면 바로 이렇게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할수 있는

창이 뜨세요 근대 이게 자세히보니 2011년도 버전이내요 이건 아닌데 최신버전이..

일단 다른 블로그 분들이 올린것두 동일하내요

이부분은 일단 제가 더 알아보겠습니다 . 일단 이걸 설치하시고 문제가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d3dx9_39.dll 다운 오류해결 방법에 대한 글은 여기서 마무리하렉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