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줌 검색등록 < ZUM >

반응형

 

줌 검색등록 < ZUM >

 

 

 

블로그를 키우다보면 어떻게 하면 방문자가 더 늘을까 늘 고민하는 부분이다.

물론 네.이.버가 국내에서는 가장 커다란 영향력을 키우지만

 

그외에도 우리가 알게 모르게 쓰는 포털사이는 꾀 있다.

 

그중에서 이번시간에 줌이라는 사이트의 검색을 요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써볼까 해요

 

 

 

 

 

 

 

 

검색란에 z.u.m 를 타이핑하시고 검색을 눌러주십니다 .

 

이 사이트는 은근 싫어하시는분들도 꾀 되십니다.. 전 자세힌 모르겠으나..; 므튼

우리는 후딱 신청만 해놓구선 도망가자구요 ㅎ

 

 

 

 

 

 

 

 

개방철학의 포털사이트 라네요.. 뭔지 알수는 없으나 . 뭐 그렁가봉가 보악 ㅎ

 

접속을 하신후에

 

 

 

 

 

줌 검색등록 < ZUM >

 

검.색.등.록을 틀림없이 치시면 되세요

 

 

 

 

 

 

 

아주 편하게 바로 맨윗 화면에 뜨더라구요 .. 고고싱

 

 

 

 

 

 

줌 검색등록 < ZUM >

 

 

전 티스토리는 29일날 했었는데 벌써 승인이 났었나부네요.. 이번엔 네.이.버를 신청해보았습니다

 

 

 

 

 

 

 

 

 

본인이 쓰는 이메일 주소 쓰시구요

 

사이트주소는 블로그 주소 겠죠

 

사이트명 과 사이트소개 란에 저는 그냥 제 블로그 이름을 써넣었어요

 

 

 

 

 

 

 

신청하기 눌렀으니 .. 알아서 노출이 되겠죠.. 물론 큰 관심은 없어요 많은 사람이 요기를 이용하는지를 알수가 없기에 .. 그래도 조금이라도 내 글에 많은 호응이 있기를 바라며

 

또한 방문자도 어느정도 늘어나길 바라며

 

 

 

 

 

 

 

 

 

어제 신청한 티스토리는 첫페이지 다섯번째에 뜨네요.. 왠열.. 최적화가 뭐고 다 필요없어

잘만 노출되네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