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크롬 VPN 우회사이트 (zenmate,browesc)

반응형

유튜브 시청을 자주 하시는분들이라면 다들 한번쯤 공감했을듯한 숙제 바로 국가차단입니다.

하지만 크롬브라우저만 있다면 손쉽게 가능한데요, 바로 VPN 으로 사이트 우회하시면접속이 가능합니다.

 

제가 두가지 방법을 알려드리는건, 사실 zen mate는 처음에 이메일인증절차때문에 다소 불편한부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또다른 확장프로그램 browesc도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그리고 많은분들이 컴퓨터 구글 크롬 브라우저도 궁금해하시지만, 모바일로도 요즘은 많이들 이용하십니다.

모바일편도 이미 제 포스팅에 한두차례 다룬적이 있으니 참고해주시면되시겠습니다.

 

 

 

크롬 우회 사이트 접속프로그램 일명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할려면은 설정창에 들어가서 번거로운 절차를 거치셔야합니다.

제가 이번에는 다이렉트 설치 링크를 걸어드림으로써 시간절약 하시면좋겠습니다.

 

 

즉, 즉시 확장프로그램 설치 창으로 접속한다구 보시면됩니다.

 

 

 

[ 링크 ] -- 이미 많은 분들이 언급했을 정도로 유명한 zen mate 라는 확장프로그램입니다.

물론 저또한 사용하지만 처음에 이용하는분들에게는 이메일인증이 귀찮을수도 있습니다.

 

다만 이메일 인증 절차를 제대로 하시면 한달간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가능합니다.

 

 

 

아마도 제대로 설치가 완료되면, 구글 크롬 브라우저 맨 우측 상단 부분에 아이콘이 뜨실겁니다.

누르시면 zenmate ON/OFF 버튼을 눌러서 국가선택 해주시고 사이트 우회하시면됩니다.

 

 

[ 링크 ] -- 두번째 소개해드릴 크롬 VPN 확장프로그램 browesc 입니다.

이 사이트 우회접속 프로그램 처음 이용시 이메일인증 절차가 없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그 다음은 zenmate와 사실 동일하게 이용하시면됩니다.

 

 

 

사실 두 확장프로그램의 이용방법은 매우 흡사하기에 어떤 VPN 프로그램이 더 좋다 말다는 쓰는분의 느낌에 따라 다를듯합니다.

저또한 두가지의 큰 차이점을 모르기에 , 아무거나 사용하는 편입니다.

 

 

 

보통 이렇게 무료버전은 네가지의 국가선택이 가능한데요, 독일,미국,홍콩,루마니아 네개국가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제가 주로 우회 이용하는 사이트는 유튜브의 한 스포츠채널인데요 여기는 .. 나라를 많이 차단했습니다.

 

그래서 간혹 무료버전으로도 불가능할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국가제한,국가차단 시스템일때는 크롬 VPN 이용해서 쉽게 접속이 가능할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