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JTBC 온에어 PC(O) 모바일(O) 완벽해부

반응형

요즘 효리네민박으로 더욱 JTBC 방송사의 주가는 상승하고 있는듯 한데요, 이제 1회가 방송되었습니다.

그만큼 2회부터는 더욱 관심이 많이갈듯합니다 벌써 실검에도 떴을정도니깐 말입니다.

 

 

JTBC 온에어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다행스럽게도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다만 로그인 절차를 거치셔야 하지만, 오히려 모바일에서는 어플리케이션 설치도 없기 때문에 더 쉽습니다.

 

 

PC or 모바일(스마트폰) 에서 시청하는 방식은 동일하구요, 그나마 우리가 많이 사용하는 SNS계정이면가능합니다.

트위터/페이스북/카카오 계정은 다들 이미 많은분들이 회원가입되어있는 상태이니깐 말입니다.

 

 

 

PC화면에서 JTBC 공식홈페이지에 있는 온에어 서비스를 접속하니 이렇게 로그인 절차를 하라구 합니다.

물론 회원가입을 하셔도 되지만, 구지 소셜로그인으로도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회원가입은 노노입니다.

 

 

트위터/페이스북/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하시고 무료로 시청하시면됩니다. [ 링크 ]

 

 

그리고 보너스로 JTBC의 야심작 월화수목금토일의 편성표를 잠시 안내해드릴까 합니다.

월요일에는 냉장고를부탁해 그리고 비정상회담, 화요일에는 최고의사랑 뭉쳐야뜬다, 수요일에는 한끼줍소 차이나는 클라스 방송됩니다.

 

 

어디하나 흠잡을때 없이 요즘 가장 인기있는 예능프로그램을 JTBC에서 방송하고 있었습니다.

 

 

 

목요일에는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썰전 , 금요일에는 크라임씬 시즌3 품위있는그녀 , 토요일에는 아는형님 품위있는그녀 방송입니다.

그리고 이제 일요일에 가장 핫해진 효리네민박 과 비긴어게인이 방송됩니다.

 

 

 

 

저는 페이스북으로 로그인을 했구요 자체광고 2편정도를 본듯 합니다 15초 15초 소요됬습니다.

 

 

혹시라도 3분미리보기 일지 모르니 3분이상 기달려보았는데요, 다행히도 무료로 계속 시청이 가능함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바일 스마트폰 으로도 동일한 링크로 가셔서 로그인 절차를 거치신후에 광고보시고 진행하면됩니다.

마찬가지로 화면를 누르면 미리보기 라구 떠서 불안한마음에 3분이상 시청을 했는데요, 다행히 계속 시청이 가능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