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 간단해결

반응형

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방법입니다.

 

 

요즘 참으로 많은 SNS 홍수속에서도 트위터는 이제 점점 시들시들 해지는 반면에 인스타그램은 아직도 생생하게 달려가고 있습니다. 그러고보니 카카오스토리를 비롯해서 정말 많내요 저또한 이제는 거의 인스타만 활동하고 있습니다.

 

요즘에 점점 인스타에서도 재미있는 동영상을 올리시는 분들이 많을뿐더러 국내서만 이용하는 SNS가 아니라 해외에서도 이용하기 때문에 각종 유머스런 영상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크롬브라우저 확장프로그램 설치 면 간단해결

 

일단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은 익스플리러 버전이 아니라 구글 크롬 브라우저의 확장프로그램을 이용한 방법입니다. 허나 프로그램만 설치하고 나면 정말 간단하게 저장할수 있는 방법이라고나 할까요.

 

 

어떤글을 보니 익스프롤러에서 F12를 눌러서 이러컹 저러쿵.. 구지 그렇게 할 필요없다는사실

 

 

 

[ 설치링크 ] - 크롬 브라우저를 오픈하신후에 제가 올려드리는 링크 누르시면 바로 이렇게 동영상 저장을 할수 있는 확장프로그램의 설치창으로 이동하십니다. 저는 이미 설치되어있기 때문에 추가됨으로 나오시구요 설치해주시면되십니다.

 

 

 

설치가 완료되시면 주소창 좌측에 아이콘이 생성되구요, 이제 인스타그램으로 접속후에 동영상을 테스트해보았습니다 플레이 재생 버튼을 누르시면 아이콘에 표시가 (1) 이렇게 나옵니다.

 

눌러보시면 현재 재생되고 있는 영상을 미리볼수도 있구요 컴퓨터내로 다운로드 저장도 가능합니다. 요즘 이래서 크롬브라우저를 많이 이용하나보내요 쉽게 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에 이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