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배틀그라운드 레이팅 확인 및 전적검색

반응형

배틀그라운드 레이팅 확인 및 전적검색 



최근에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다가, 2위로 밀려나고 있는 배틀그라운드입니다. 사실 현재 시점에서만 본다면 압도적인 1위였으나.. 역시나 핵쟁이 님들 떄문에 밀리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게임사에서는 이걸 바로 잡기 위해서 점검을 자주 하는듯 합니다.


핵쟁이와 더불어 트레이스 현상까지 더불어서 렉이 너무 심해서 도저히 게임을 진행하기 조차 할수 없을 정도이구요 사막맵만 걸리는 경우도 태반이기에 기존에 많은 분들이 환불을 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특히 중국 게이머들이 핵을 주로 사용하면서 며칠안에 환불신청을 하면 되는 꼼수로 국내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있지 못합니다.


아무튼 배틀그라운드의 레이팅확인 및 전적검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https://dak.gg/


배틀그라운드를 치면 연관검색어로도 뜨는 ㄷㅈㅈ 라는 사이트에서 바로 검색을 해볼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가 바로 첫화면이랍니다.

제가 임의적으로 빨간색 테두리를 만든곳에 검색하고 싶은 아이디를 입력하고 엔터를 치심됩니다.




그리고 이와 별개로 맨 위에 순위표라는 메뉴를 누르시면 랭킹별루 아이디와 지역/모드 레이팅 등을 확인해볼수가 있으십니다.




용어에 대해서 잠시 알아본다면, 참고정도로만 봐주심되시겠습니다.


○ 솔로 :: 혼자 플레이

○ 듀오 :: 두명 플레이

○ 스쿼드 :: 네명 플레이 (단, 인원수에 제한은 4명일뿐이지 몇명 구성이든 상관은 없다구 보심됩니다)



승 :: 1등팀이 되는걸 의미합니다

탑 :: 10등안에 들어가는걸 의미

패 :: 그밖에 등수일때


레이팅 :: 1등을하거나 탑에 들어가거나 했을때 점수가 올라가게됩니다, 점수가 올라갈수록 잘하는 유저분들하고 만날 확률이 높아집니다, 어찌보면 레이팅을 레밸이라구 보심될듯 합니다




아무쪼록, 현재 배틀그라운드 때문에 PC방(게임방)과 더불어서 그래픽카드 쪽도 수익이 늘어서 좋아하는 분위기이지만, 핵쟁이 분들 떄문에 순위까지 밀리고 위태위태합니다.

주위에 지인분들 조차도 렉이 너무심해서 도저히 게임을 할수가 없다구 하니.. 거기다가 환불도 안된다구 하니.. 아무쪼록 게임사쪽에서 빠른 시일내에 이 난관을 극복하고 이전에 명성을 다시 찾길 바랍니다.


이것으로 배틀그라운드 레이팅(레밸)확인 및 전적검색 방법에 대한 짧은 소개글 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