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 정보를말하다/스포츠 중계

UFC 무료 중계 최두호 스티븐스 무료시청 fight Night 124

반응형



평소에 일요일에 종합격투기(MMA)를 즐겨보신던분들은 금일에 어리둥절 하셨을겁니다. 그건 바로 계체량을 해서겠지요, 드디어 결전의날이 하루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최두호 스티븐스 UFC 중계 무료시청 소식인데요, 바로 fight Night 124에서 한판승부를 벌이게되었습니다.



또한 이번년도를 끝으로 입대를 할 예정이라는 말까지 했기때문에, 그 어느때보다 성실하게 훈련을 임했을거라구 봅니다. 물론 모든 선수가 그리 임할것이라구 보구요,

그리고 새해 첫 대회에서 한국에 강경호 선수또한 3년4개월만에 군복무를 마치고 복귀를 치른다구 하내요




일단 뭐 종합격투기를 즐겨 보신분들은 다들 아실테지만, 한국선수가 출전을 하거나, 메인대회급은 SPOTV ON/NOW (유료채널)에서만 생방송을 볼수 있었습니다.

다만 이번 UFN 파이트나이트124에서는 오전 08:00에도 SPOTV 일반채널에서 볼수 있을듯합니다.




물론 언더카드만 가능할듯하구요, 그외에 본대회의 모든 일정이 끝나는 시점에 오후2시30분부터 다시 재방송모드가 시작되니, 사실 실시간중계를 보지 않으셔두 그리 힘들지는 않습니다만,

아무래도 최두호 선수가 스티븐스와의 대결을 하기 때문에 평일임에도 모바일(스마트폰)으로 중계시청을 할려는 분들이 많을거라구 보입니다.




또한 기존의 UFC fight night 124 중계시간이 오전8시에 시작이였지만, 오전 8시30분으로 변경되었다는 소식도 전해드립니다.

메인카드는 그대로 12시부터 진행된다구 합니다.




일단 제가 예전까지만 해도 PC ver 으로만 보던 루트를 안내해드렸는데요, 최근에 스마트폰에서도 바로 무료중계시청이 가능한 곳을 알아서 정보 제공해드립니다.



다만 저두 이번이 처음이라 확실하게 볼수 있느냐 없느냐는 아침이 되바야 할듯 합니다. 그래서 보험적으로 Pc ver 도 같이 공유해드립니다. 일단 링크는 아랫쪽에 




사실 아무리 UFN 대회라구 할지라도 최두호 선수가 메인경기를 치룰만한 랭킹은 아닌데 말이죠, 그래서 벨포트를 넘었다는 말이 나올만큼 엄청 밀어주는 선수인건 확실합니다. 다만 이번에도 진다면은 정말 다시 일어서기가 힘들지도모르겠습니다.




물론 한편에서는 제레미 스티븐스의 우세가 보인다는 말도 있지만, 사실 최근 경기들을 보자면, 너무나 럭키스타일이 강합니다. 즉 최두호 선수가 흥분하지않고 로우킥쪽만 잘 방어한다면 정말 두호 선수 말대로 KO로 경기를 끝내지 않을까도 예상해보구요




사실 강경호 선수는 제가 잘 알지는 못합니다. 구이도 가네티 선수와 밴텀급 언더카드 첫경기 이기 때문에 오전 08:30분에 바로 한국선수 경기를 시청할수도 있으실듯 합니다.




이곳은 제가 UFC 무료중계시청에 관련해서 글을 쓸때 늘 알려드리던 곳인데요, 이번에도 큰 무리없이 볼수는 있을듯 합니다.

다만 위에서도 언급해드렸듯 PC ver 만 가능하다라는사실입니다.



[ 스마트폰 가능 ]


[ PC ver 온니 가능 ]


사용방법이야,, 접속후에 화면 아래로 가시면 UFC 타이틀 제목이 있으실거에요 눌러서 시청하시면되세요, 두곳모두 로그인 절차는 없습니다.




사실 정찬성 선수가 컵스완슨 와의 경기전까지는 엄청난 임팩트를 보인건 확실합니다, 또한 컵스완슨 경기에 지긴했지만, 풀 라운드까지 버티면서 정말 맺집에 대한 자부심까지 볼수있었던 중요한 경기입니다.


현재 페더급 랭킹으로 최두호 선수는 13위 제레미스티븐스 9위 정찬성 7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구여




컵 스완슨 선수는 5위 , 그리고 맥스 할로웨이가 최근에 조제알도와의 방어전에서도 성공하면서, 아마도 당분간 장기 집권이 되지 않을까도 싶지만,


최두호 선수와 정찬성 선수가 차례대로 승리를 거둔다면 조만간에 한국선수의 타이틀 도전도 볼수 있지 않을까 예상이 됩니다.



비록 UFC fight night 대회이지만, 당당하게 메인경기를 따낸 1년1개월만에 복귀한 최두호 vs 스티븐스 경기 정말 기대됩니다. 일요일이였다면 더욱 좋았겠지만, 아직 무료시청 가능한 UFC 중계 루트는 널리 있기 때문에 큰 어려움없이 볼수 있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는 포스팅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