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 정보를말하다/스포츠 중계

UFC 220 미오치치 은가누 중계,경기시간 정보

반응형


두호초이 경기는 역시나 한국선수의 출현으로인해서 국내에서는 엄청난 시청률을 자랑하듯, 많은 곳들이 트래픽부하로 막혀버리는 상황이 발생을 해버렸습니다.

그와 더불어 SPOTV NOW 유료회원까지도 볼수 없을정도로 인기가 막중했지만, 과연 이번 헤비급 타이틀전도 그럴지는 알수가 없습니다.



UFC 220 중계일정은 1월21일 일요일 이구요 메인경기는 미오치치 vs 은가누 입니다. 늘 그렇듯 메인카드는 한국시간으로 오전12시부터 진행됩니다.




일단 프리뷰에 앞서서, 두호초이의 패배로 인해서 페더급 TOP10위안의 선수가 호락호락 한다는걸 다시 한번 일깨워주는 경기였다구 봅니다.

그로인해서 정찬성 선수가 얼마나 대단한가를 느끼게됬는데요, 허나 이 조제알도 선수와의 경기가 무려 5년전이기에, 과연 이제 나이도 먹은 정찬성 선수가 앞으로 타이틀전까지 갈수 있을지도 의문이긴합니다.




그리고 헤비급 타이틀전인 미오치치 스티페 vs 은가누 프린시스 의 대결입니다. 사실 챔피언 미오치치 선수는 물론 탁월한 스킬과 레슬링으로 무장했지만 , 다소 경기력이 너무나 깔끔한 스타일으로써 경기의 재미는 없습니다.

오히려 은가누 선수가 포스터처럼 활활 타오르는 화염으로 표현한것처럼, 은가누 선수의 챔피언이 되는걸 오히려 반기는 사람들도많습니다. 그래야 헤비급이 더욱 신선해질테니깐요

다만 헤비급은 조금 다르게 턱을 내주는순간 끝나버릴수 있기 때문에, 감을 잡지 못하는 급이 아닌가 합니다.








메인카드 경기가 총 다섯경기가 잡혀있습니다. 메인타이틀전도 중요하지만 코미어 경기도 중요합니다. 이전대회에서 벨포트가 계체량에 나오지 않음으로써 , 경기 하나가 취소되었습니다.

사실 이번 UFC220도 메인경기중에 하나라도 빠진다면 흥행에 자신할수 없습니다.




:: CCTV 중국 스포츠 ::


위 파란색이구요, 사실 모바일(스마트폰)쪽을 알려드리고 싶지만, 당일날 트래픽부하로 막아버리는 일이 있기 때문에, 오히려 중국 PC버전이 훨씬 확실할듯 합니다. (크롬 브라우저 추천)



이용루트는 접속후에 화면 중간에 보시면 편성표가 보이십니다. 좌측에 한국시간이기 때문에 21일 오전8시~12시사이에 시작하는 UFC 타이틀을 보시면되구요 찾으셨다면 우측에 해당 채널이 뜹니다. 그걸 눌러주시면




해당 채널로 이동하십니다. 그럼 방송을 하는 채널을 눌러주시면됩니다. 채널따라 45초 대기를 해야 볼수있기도하구요, 아니면 바로 시청이 가능한 채널도 있습니다. 조금 복불복입니다.




최두호 선수의 1월15일 경기도 저또한 이곳에서 시청을 했습니다. 아쉽게도 해설은.. 중국어 랍니다.. 해외방송이겠지만 중국스포츠채널에서 송출하기 때문에




그리고 당분간은 네이버에서 시청이 가능한 경기들이 잡혀있군요,, 그나저나 맥그리거를 비롯해서 한국에 정찬성 선수의 경기는 언제할지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