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컴퓨터

km플레이어 광고제거 꼭 해야하고싶다면

반응형


옆에 뜨는것도 불편할때 km플레이어 광고제거 방법입니다.


사실 최근에 저는 거의 오픈로드를 통해서 영화를 보다보니 km플레이어를 잘 켜지 않았지만, 아직도 많은 분들이 영상파일을 이용해서 감상하는 분들이 많은듯 하더라구요




일단 소프트웨어 동영상 플레이어 기준으로 네이버에서 2018/02/14기준으로 다운로드 횟수가 무려 2위가 되는만큼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동영상플레이어 인건 확실합니다.




보통 이렇게 우측에 화살표 모양을 누르면 타볼라의 광고가 뜨는듯합니다. 사실 이부분은 무료로 배포하면서 어느정도의 수익을 창출해야하기 떄문이기도 할텝니다.

어차피 이건 회사의 측면이고 사용자 입장에서는 보고싶지 않기 때문에 광고제거를 이제 해야한다고 생각하고 진행과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시스템을 이용하기 위해 단축키를 통해서 진행해보겠습니다.



윈도우키+R 를 누르시면 실행창이 뜹니다 firewall.cpl 를 눌러주시고 엔터




여기서부터 진행하시면됩니다. 일단 중요하게 생각할 부분은 윈도우 방화벽이 켜져있는 설정된 상태에서 진행한다고 보심되십니다.


맨 좌측에 고급설정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아웃바운드규칙을 누르시면 맨 우측에 새로운 작업창이 뜹니다. 이상태에서 새 규칙을 눌러주세요




규칙마법사가 생성됩니다. 여기서부터 쭉쭉 다음으로 이동을 할겁니다. 프로그램(P) 맞춘 상태에서




그럼 이렇게 경로를 지정해주는 란이 생성됩니다, 초기에 km플레이어 설치시에 특별히 경로를 설정변경하지 않는이상



C:드라이브 에서 km플레이어 그리고 km플레이어.exe 실행버튼을 선택해주심되십니다.




다음화면에서 연결차단를 체크하고 다음으로 또 이동하십니다.




그리고 최종적으로 이 규칙적용에 모든 부분 도메인,개인,공용까지 체크해주시고 마무리 해주시면 km플레이어 실행시 우측에 나오던 광고들은 이제 더이상 나오지 않게 됩니다.


사실 저는 크게 신경쓰지 않은 부분이기도 했지만, 아무튼 이 포스팅을 보는분들에게는 마음에 들지 않았기에 이 방법으로 이용해보심될듯 합니다.


그리고 위에서도 말씀드렸듯 윈도우 방화벽이 설정된 상태에서 진행된 루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