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아이폰

와이파이/데이터없이 아이폰 노래듣기 비행기모드 테스트완료

반응형


아이폰으로 와이파이없이 데이터도없이 비행기모드에서도 유튜브 노래 음악 듣는 방법에 완벽한 어플 소개입니다.


평소에도 저는 화면끄고 혹은 다른 앱이나 인터넷을 활용할때 이 어플을 잘 사용하는데요, 물론 다양한 어플들이 많지만, 유튜브에 최적화되었다는 점도 높이 살만해서 추천드릴겸 포스팅을 진행해보겠습니다.




musica FM 까지 치시면, 앱스토어에서 제일 먼저 나오는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설치해주시면 되시겠습니다.




맨 처음 실행한 화면입니다. 초기화면에서 Tube 로 이동해주십니다. 일단 안타깝게도 데이터/와이파이 없이 비행기모드에서도 듣기 위해서는 기존에 다운로드를 한차례 진행해주셔야하구요.



다만 비행기모드에서도 어플은 실행이 되기 때문에, 기존에 이미 다운로드된 노래에 대해서는 들을수가 있다라는 점입니다.




서치 화면이 나오시면, 듣고싶어하는 노래의 제목을 입력해주셔도 되고, 혹은 유튜브에 있는 모든걸 검색하셔도 된다라는 장점 !!




이제 원하는 곡을 서치해주시구요, 다운로드 를 먼저 진행해주세요, 데이터가 이부분에서는 소요되기 때문에 와이파이 모드에서 진행하세요..




자 이제 여기까지 진행했습니다. 그러면 이제 비행기모드일때는 어떻게 들어야되요?




어플을 실행하고 하단에 두번째 메뉴를 누르시면, 기존에 이미 다운로드 했던 음악들이 나옵니다. 눌러서 듣기만 하면됩니다.. 간단하지요?




참고로 저는, 데이터가 켜져있더라도. 화면끄거나 다른 앱을 사용할때 들어도 되기 때문에, 이 앱을 아주 유용하게 쓰는 편이랍니다.


2018/02/19 - [IT 정보/아이폰] - 아이폰 유튜브 백그라운드 재생 쉽게 이용해보세요

2018/02/12 - [IT 정보/아이폰] - 변하지 않는 아이폰 동영상 넣기 방법

2018/02/27 - [IT 정보/아이폰] - 네이버메일로 아이폰에 영화넣기 신기방기


사실 돌핀 브라우저를 이용하는 방법은 조금은 너무 불편해서 사용이 꺼려지더라구요, 그래서 이 포스팅을 하루빨리 하고 싶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