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아이폰

아이폰 벨소리 넣기 아이튠즈 이용방법

반응형


원하는 곡 마음대로 넣는법 아이폰에 벨소리 넣기 아이튠즈 이용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다만 유념할점도 알아보자


제가 처음 이 비슷한 포스팅을 2016년도에 했었는데요 벌써 1년이 넘는시간이 흘렀지만, 여전히 아이폰은 텐(X)까지 나왔음에도 벨소리/음악/동영상 넣는법은 여전히 그대로 인듯 합니다.

하지만 신규 아이폰 유저가 생김으로써 꾸준하게 새로운 포스팅들을 원하는듯해서 다시 한번 벨소리에 관한 정보를 오픈해볼까 합니다.




물론 처음부터 m4r 아이폰전용 벨소리 파일 확장자의 파일을 가지고 있으면 보다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단 이 부분에 대해서는 다음에 한번 제대로 올려드리구요.


일단 이번 포스팅에는 이미 파일이 있다는 가정하에 (벨소리 파일) 아이튠즈를 이용해서 아이폰에 넣기를 해보겠습니다.




컴퓨터와 아이폰이 제대로 연결된 상태에서 아이튠즈를 실행해 주십니다. 그러면 좌측 상단 부분에 핸드폰 모양의 조그만한 아이콘이 생겨나요 눌러서 이동해주십니다.




자신의 아이폰 정보가 뜨구요, 좌측 맨 아래에 소리 부분이 바로 벨소리 영역이라구 보심되시겠습니다.




참고로 벨소리 스토어도 따로 있을만큼 유료로 구매도 가능한 부분이기에, 이런 불편함을 싫다면 유료로 구매하셔도 되십니다.




바탕화면에 이미 m4r 의 테스트용 벨소리 파일을 배치해 놓은 상태에서 바로 드래그해서 소리 화면으로 이동하시면 끝(?) 네 맞습니다 끝입니다.




혹시모르기에 옮겨주신 파일을 눌러서 우측 아래에 완료까지 한차례 눌러주시면 끝이납니다. 그럼 이제 테스트를 마쳤으니 아이폰에서도 바로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나의 동영상 20 이라는 아 파일명좀 이쁘게 바꾸고 진행할걸 그랬어요.. 맥북을 통해서 길이를 자르다보니, 저런 이름으로 저장되었내요..




잘 작동하는걸 확인.. 다만 이보다 중요한건 아이폰에 벨소리를 넣기보다는 만들기가 좀더 힘들다라는 사실.. 물론 이부분도 아이튠즈를 이용하면 되지만, 60초라는 길이를 만들기 위해서는 좀더 머리를 써야하기에 다음에 한번 포스팅을 진행해보겠습니다.


2018/03/01 - [IT 정보/아이폰] - 아이폰 카메라 무음 어플 혹은 베타서비스 최신정보

2018/02/27 - [IT 정보/아이폰] - 와이파이/데이터없이 아이폰 노래듣기 비행기모드 테스트완료

2018/02/27 - [IT 정보/아이폰] - 네이버메일로 아이폰에 영화넣기 신기방기

2018/02/21 - [IT 정보/아이폰] - 아이폰 스팸문자 차단 및 목록 확인후 해제하는법 발신자차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