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통신사

KT 올레 가족결합할인 혜택 알아볼까요 최저요금제 인터넷 가입

반응형

3년에 한번씩 바꾼다는 통신사(인터넷,IPTV) KT 올레 가족결합할인 혜택정보 최저요금제로 가입한 후기



저희 부부는 일단,,, 핸드폰(스마트폰)으로 데이터를 쓰는 경우가 많아서, 와이파이를 물론 집에 설치했음에도 불구하고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동3사가 아마 무제한 요금제의 가장 기본이 6.5인가 그럴거에요, 핑피는 일단 6.5 저는 7.5인가를 사용중입니다.


그리고 드뎌 .. 6년간 사용하던 유플러스를 해제하면서, 핸드폰 통신사와 같은 KT올레로 바꾸면서, 가족결합했을때 할인정보에 대해서 자세히 듣고 포스팅에 참고할까합니다.




인터넷 그리고 IPTV 가입할때 어떻게 진행하실지는 개개인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포털사이트 파워링크에 있는 곳에 몇군데 전화를 해서.. 사은품 많은 주는곳을 초이스해서 그냥 진행했습니다..


이유는 처음 신규로 가입한다면, 어차피 요금제에 따른 금액은 어떤 업체든 다 동일합니다.. 사은품규모만 다를뿐이죠




인터넷/IPTV + 스마트폰 가족결합할인 신청/서류


일단 상담하는 곳 인터넷 접수하는곳에서도 같이 진행하는 경우가 있구요, 혹은 개인이 인터넷 설치후에 다음날 KT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신청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필요 서류는 신분증 앞면 /  부부/가족이 결합할인할 경우에는 가족관계증명서 필요하다고 합니다.



일단 저는 2018/04/12 현재 일반인터넷 100메가에 기본 IPTV 그리고 와이파이공유기 월 1,100원을 추가해서 30,800(부가세포함) 요금을 매달 내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일단 결합을 하게되면, 인터넷쪽에서도 요금할인이 적용됩니다. 즉 저는 이 요금할인이 적용되어서 30,800원이 된거입니다. 

이 결합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면 , 제일 기본으로 인터넷/IPTV 를 했어도 35,000원대로 올라갑니다.


어찌보면 통신사들의 인터넷/IPTV/핸드폰 까지 엮어버리는 엄청난 머리를 쓴거라구 보셔도 됩니다.




제 기준으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인터넷 최대 100M 가족결합 핑피 65,890원 + 슈피 87,890원 < 141,900원 이상 >


이로인해서 인터넷/IPTV 30,800원(5,500원할인) 핸드폰 요금쪽에서는 총 18,700원이 할인이 된다고 보심될듯 합니다.


물론 요즘 알뜰폰 지역케이블도 있구요, 많은 방법이 있겠지만, 저에게는 아직까지 3년마다 이렇게 바꾸는것두 나쁘지 않다라구 봅니다.. 사은품을 주기도 하니깐요..


아무쪼록 한군데로 인터넷/핸드폰을 이용하면 추가적으로 할인혜택을 받을수 있다는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