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컴퓨터

보안프로그램 삭제 해보자 키보드 및 ahnlab 등

반응형

컴퓨터 느려짐에 원인제공자들 보안프로그램 삭제 프로그램 추천 키보드 및 ahnlab 등



물론 제어판에 접속해서 프로그램 추가 및 삭제 메뉴에서 삭제해도 무방하십니다. 다만 내 컴퓨터에 내가 모르는 엄청난 보안프로그램들을 전부 다 알수가 없다라는 사실이죠,


또한 블로그 접속을 했더니, 제어판으로 삭제하는 방법은 누구나 안다며, 좀더 정확한 방법을 제시하라는 댓글도 보았기에.


이런저런 좋은 프로그램이 없을까 알아보는 순간에,




:: 다운로드 사이트 ::


아무래도 배포한 프로그램을 만드신 분이 있기 때문에, 제가 다운로드 파일을 업로드 하는건 맞지 않다구 판단해서, 사이트 접속하시면 압축푸실때 비밀번호도 필요합니다. 


teus.me



위에 영문이 비밀번호 입니다. 그리고 알집이 있어야 압축파일로 분류되서 압축을 풀기가 수월하십니다.



압축풀면, x64 / x86 이 맞나.. 아무튼 폴더가 두개 생기는데요, 64비트면 x64 32비트면 x86 으로 접속해서 실행파일을 눌러주심되십니다.




제 슈피 컴퓨터에서 구라제거기를 실행한 모습입니다. 모두 제거를 해도 되고 원하는 보안프로그램만 제거하고 싶을때 따로 설정해서 제거해 주셔도 됩니다.


전 일단 테스트 삼아서, 모든 보안프로그램을 모두제거하기로 결정, 어떻게 진행되는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 기준으로는 대략 2~3분의 보안프로그램 제거 하는데 소요된듯 합니다. 좀더 쉽게 표현하자면 제어판의 프로그램 삭제 기능이 자동으로 실행된다구 보심될듯 합니다.




만약에 다시 설치하고자 한다면, 사실 원하는 은행이나 정부 사이트 들어가면 다시 재설치 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있을까도 싶습니다.


다만 온라인게임에도 간혹 보안프로그램이 실행되기 때문에, 이부분은 먼저 숙지하시고 모두제거 기능을 쓰셔야 할듯 하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최종적으로 Ahnlab safe transaction 보안프로그램도 제거했습니다.. 이뇨석이 댓글의 시작점..




구라제거기 라는 프로그램을 써서, 슈피의 컴퓨터에 설치되어있던 보안프로그램을 모두 제거해보았습니다. 키보드 등 물론 나중에 또 접속하면 설치되겠죠?


그때 또 제거하면되죠 뭐.. 어찌되었건 도움이 되는 글이였음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