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 정보를말하다/스포츠 중계

KLPGA 맥콜 용평리조트 오픈 순위 우승상금 정보

반응형


KLPGA 맥콜 용평리조트 오픈 with sbs golf

순위 우승상금 정보




참으로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쓰는 주인장입니다. 요즘 제가 야외스포츠 테니스와 골프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요, 아직 테니스는 해외대회가 열리지 못하구 있구요, 골프는 현재 국내대회가 활발히 활동중입니다.



또한 국내에서는 여자프로골프 KLPGA 가 인기가 매우 좋습니다. 제가 첫 포스팅을 할 대회는 바로 맥콜 - 용평리조트 오픈 with sbs golf 대회입니다.





생방송으로 시청하는 도중에 바로 대회상금에 대해서 화면에 보이더라구요 , 맥콜 용평리조트 오픈 우승상금음 1억2천만원이구요, 2위상금은 6900만원 3위 상금은 4800만원이라구 합니다. 총상금은 6억원 입니다.


강원도 평창군 버치힐 골프클럽 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이렇게 3라운드로만 진행이되구요, 1라운드별 18홀 총 54홀을 진행합니다.





약간에 이슈가 있는데요, 오지현 선수가 기권을 한겁니다. 그리고 바로 인스타그램도 평소에는 공개된 계정이였지만, 비공개계정으로 전환된 상태입니다. 아무래도 뭔가 문제가 있는듯 한데요 잘 추스리길 바랍니다.





1라운드가 마치자마자 4명에 선수가 기권을 했는데요, 신의경 선수 안송이 선수 오지현 선수 최예림 선수 입니다. 신의경 선수는 경기를 임하지도 않는듯 하구요, 나머지 선수는 마지막 홀까지 진행을 했지만 . 기권을 했습니다.


맥콜 용평리조트 오픈 컷오프는 동일하게 2라운드까지 진행되고나서 통과자가 나오게됩니다. 물론 파이널라운드가 단 일요일로 끝마치게됩니다.





매대회마다 변수가 참 많은게 골프인듯 합니다. 그날그날 컨디션이 정말 중요한 스포츠인듯도 하구요, 1라운드가 마무리된 1위는 유해란 선수와 21년생에 노승희 선수입니다. 노승희 선수는 21년생으로써 이제 불과 20살에 신분으로 주목을 끌고 있지요.





벌써부터 KLPGA 공식 리더보드에서 예상 컷오프 스코어를 안내해주고 있는데요, 이글 까지 통과자로 일단은 보고있구요, 이걸 선수 수로 따진다면 약 61명까지 현재 컷오프 통과자로 보고있습니다. 물론 아직 2라운드 18홀이 남았기에 언제든지 바뀔수가 있다라는점 ..


그와중에 이정은6 선수가... 컷오프 아래에 있으니.. 분발해야겠습니다.





맥콜 용평리조트 오픈 순위별상금 대회가 마무리되면 확인이 가능해요


한경레이디스컵 2020 순위별상금도 이렇게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더라구요, 물론 네이버쪽에서도 확인이 되지만, 그래도 공식홈페이지가 좀더 빠르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물론 현재 순위 또한 실시간스코어를 포함해서 다 제공하고 있구요, 다만 모바일 스마트폰 화면에서는 아무래도 화면구성상 네이버가 좀더 보기가 수월한 면이 있습니다.





그나저나 현재공동1위 노승희 선수가 2라운드 토요일 아침 7시부터 경기를 임합니다. 아마도 11시 정도면 모든 홀을 마치면서 2라운드를 마칠듯 하니, 좀더 편하게 2라운드를 마칠수 있을듯 하내요. 그리고 공동1위 유해란 선수는 오전 08:40분부터 시작합니다.



네이버골프 확인하로가기



KLPGA 실시간스코어





마지막으로 씁쓸하게 느껴지는 오지현 선수에 1라운드 모습중 한컷입니다. 제가 많이 좋아하는 선수중에 한명인데, 다음대회에 좋은 모습으로 꼭 출전하길 바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