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 정보를말하다/스포츠 중계

KLPGA실시간스코어 아이에스동서 부산오픈 우승상금 3라운드 갈수 있나

반응형


KLPGA실시간스코어 ,

아이에스동서 부산오픈 우승상금




금요일 1라운드부터 비가 엄청나게 부산쪽에 오면서, 악천후로 취소가 되었습니다. 다행히도 필드 관리를 잘해서 그런지 다시 재개된 토요일 1라운드 경기가 무사히 마친 상태입니다.




다만 많은분들이 예상한 이번년도 최고에 가성비 대회로 마무리될지, 가성비대회로 현재 불리는건 1라운드 자체가 취소되면서, 토요일 일요일 2라운드로만 끝난다면, 대회가 공식대회 인정도 되고 상금도 100프로 수령이 가능합니다. 순위별로요


하지만 대회측에서, 이번 아이에스동서 부산오픈 를 3라운드 그대로 진행한다구 하니, 월요일에 최총라운드가 열릴지 과연.. 월요일에도 남쪽에 비소식이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이정은6 선수는 이번대회에도 생애 첫 알바트로스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KLPGA 역대 7번째로 홀인원이 아니라, 5타 홀에서 2타만에 넣을경우에 알바트로스라구 생각하시면됩니다.


그로 인해서 현재 klpga실시간스코어 상에서 1라운드가 마친가운데 공동5위에 올라와있는 상태입니다. 임희정 선수가 현재까지는 1위에 올라와있습니다.





2020 KLPGA 아이에스동서 부산오픈 총상금 및 우승상금


일단 총 출전인원 120명중에 프로선수 상위 60명까지만 컷오프 통과가되며 , 통과후에는 순위별상금표를 기준으로 동점자는 그 순위별루 평등하게 상금을 부여받습니다.


우승상긍은 총상금 10억원에 20프로인 2억원을 수령하며, 세금 3.3프로 외에 협회쪽에 나가는 세금 6~7프로 가량으로 약 10프로 가량을 세금으로 내고 나머지 금액을 실수령합니다.





사실 대회가 시작되기전에 기대를 모았던, 김효주 최혜진 선수가 1라운드 상황이 그리 좋지 못합니다. 오지현 박결 선수도 그리 좋지 못하지만, 꾸준하게 컷오프를 통과하고 재개한 첫대회에서 우승한 박현경 선수가 이번 아이에스동서 부산오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접속하신후에 보고싶은 대회를 눌러주셔야 합니다. LPGA 처럼 접속하자마자 리더보드가 뜨지 않기 때문에, 좀 불편한 감이 있죠, 





화면 좌측 상단에 리더보드 를 눌러주시면되세요,





이렇게 확인하시면되십니다. 일요일에 2라운드가 진행되는데요, 본래는 일요일에는 최종라운드가 진행되야 되지만, 1라운드 자체 전체를 없애버렸기 때문에, 토요일부터 1라운드 일요일 2라운드 경기가 마무리되고 나면 컷오프 월요일에 최종라운드 



그리고 기대를 모으는 안소현 선수는 2언더파로 공동38위로써, 현재까지는 컷오프 통과할 확률이 높내요




대회가 마무리되면, 리더보드 보기전 화면에서 [ 성적/기록 ] 를 누르시면 순위별 선수 이름과 상금내역까지 알수가 있습니다. 물론 대회가 마무리되야 이 부분이 업데이트 되겠죠





메이저 퀸 박현경 선수가 만약에라도, 이번대회 2라운드까지 1위를 하고 3라운드가 취소된다면, 정상적으로 우승자가 되면서 2020 KLPGA 다승자와 상금순위에도 1위를 유지할듯 합니다.


김효주 선수가 목에 담이 온 이후로 출전을 했지만, 역시나 100프로 컨디션이 아님을 보이는듯 성적이 좋지 못하는듯 하내요. 이것으로 KLPGA실시간스코어 및 아이에스동서 부산오픈 우승상금 및 순위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