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유플러스 인터넷 해지 위약금 조회 간단한방법

반응형

유플러스 인터넷 해지

위약금 조회 방법

 

 

점점 이동통신사들의 영역은 커져가고있다, 허나 이것또한 하나의 약정의 쇠사슬에 얶매이는건 같기도하다, 보통 모바일(핸드폰)은 2년 , IPTV 라던지 인터넷은 3년을 기본적으로 가입체결을한다.

 

 

그리고 일명 IPTV.인터넷 결합상품을 신규로 가입하실때 많은분들이 .. 어느정도 혜택을 받으실겁니다. 상품권이라던지 그리고 상담시 1년이내에 해지를 하는경우에는 위약금과 별도로 가입시 받은 혜택도 줘야 하는경우가 발생해서, 많은분들이 1년이내에는 해지를 하지 않습니다.

 

 

 

1년이 지나면, 이제 일명 해지방어를 위해서 혹은 정말 인터넷 환경이 좋지 못한경우에는 타 통신사로 바꿔야하는데요, 그럴경우에 ARS를 이용해서 알아보는 방법도 있지만, 보통은 여기가고 저기가고 오히려 이게 시간이 더 걸리는 경우가 발생을 하죠

차라리 유플러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로그인후에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이 완료되시면, 가입서비스 조회및 변경 을 누르시면 [ 서비스해지 ] 라는 메뉴가 보이실거에요, 이동해주세요

 

 

 

바로 해지서비스를 신청하는게 아니라, 아랫쪽에 깨알같이 해지비용에 대한 조회서비스가 있답니다.

 

 

 

예상 해지 비용 이라구 있으심을 알수가 있으십니다. 모바일쪽은 모바일쪽에서 확인해주시면되시구요, 인터넷 IPTV 등을 가입후에 약정기간이 지나기전에 해지위약금을 알고싶을때 이용하시면 되십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2018년 4월이면은 두번째 3년약정이 끝나는데요, 사실 타통신사로 바꾸면 보통은 40이상은 받기 때문에, 고민중입니다. 이런 고민을 어느정도 통신사에서는 잡기 위해서 가족결합이라던지 모바일결합으로 할인을 해주곤합니다.

 

 

 

이제는 모바일,인터넷,TV 까지 통신사에 굴레에서 벗어나기가 쉽지않습니다. KT도 마찬가지겠지만 빠져나가는 회원을 막기위해서 결합묶음으로 할인도 해주고요 유플러스도 마찬가지입니다.

 

단기간에 혜택으로 인해서 위약금을 지불하고 해지하시기전에 자신의 모바일의 통신사와 해당 통신사로인해서 할인받을수 있는 요금혜택도 잘 따져보시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인터넷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손쉽게 인터넷 해지시 위약금 조회하는 방법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