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오픈로드 다운로드 버퍼링없이 보기위한 방법

반응형

 

오픈로드 다운로드

버퍼링없이 보기위한 방법

 

물론 개인에 따라서는 웹상에서 그냥 보는분들도 계실테지만, 버퍼링없이 보기위해서는 크롬브라우저를 통해서 다운로드 하는 방법이 으뜸이라구 보심됩니다.

 

물론 익스플로러 버전두 있지만, 간편함에서는 크롬이 좀더 수월하구요, 많은분들이 추천하는 확장프로그램 그리고 제가 본래부터 가지고 있던 것과 한번 비교도 해보았습니다.

 

 

 

flash video downloader 이 확장프로그램을 많이 추천하구요, 저또한 직접 실험해본결과 나쁘지 않더군요, 다이렉트 링크

 

 

:: 오픈로드 다운로드 # 1 ::

 

:: 오픈로드 다운로드 # 2 ::

 

1번과 2번은 각기 다른 프로그램임을 알려드립니다.

 

 

 

테스트를 위해서 제가 임의적으로 보던곳에서 오픈로드 영상을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일단 영상이 플레이 모드가 되어야지만 인식을 하는 루트입니다.

 

 

 

1.33BG 의 영상파일이 다운로드 프로그램에 떠있음을 확인이 되었습니다. 해당 버튼을 눌러서 실행하시면되십니다.

그럼 다른 프로그램은 어떻게 나왔을까요?

 

 

 

동일한 파일 MP4가 생성되어있음을 알수가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다운로드중에도 재생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을뿐더러,

영상자체 재생시에 나오는 모든 영상에 대한 파일이 생성된다는점입니다.

 

 

다만 다운속도측면에서는 첫번째 프로그램이 좀더 좋았습니다.

 

 

 

속도는 분명 개개인마다의 통신사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제가 확실하게 어느정도의 체감은 말씀드리기가 애매한 부분이구요,

 

오픈로드 버퍼링없이 보기위해서는 다운로드 해서 시청하시는게 가장 편리합니다. 다음편에는 모바일에서도 가능한 방법에 대해서도 써볼까 합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