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아이튠즈 비밀번호 찾기 쉽습니다

반응형

 

아이튠즈 비밀번호 찾기

 

평소에 앱스토어 업데이트를 거의 하지 않다보니, 저또한 모르는 사이에 비밀번호를 잃어버리게 되더군요,

특히나 애플쪽은 비밀번호 설정시에 대문자 한개는 필수이기에 더욱 기억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앱스토어에서 지문으로 인식하는 경우도 종종 있기 때문에 비밀번호 쓸일이 점점 줄어들면서 많은 분들이 비밀번호를 까먹은채 사용하는분들도 꽤 돼실겁니다.

 

 

:: 비밀번호 찾기 바로가기 ::

 

큰 어려움없이 해결되는 문제이기에, 간단하게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링크 접속후에 아래에 위치한 ID 또는 암호를 잊으셨습니까로 이동해주심됩니다.

 

 

 

일단 이 포스팅은 아이디는 알고있는 상태에서 비밀번호 찾기 이기 때문에, 이걸 포인트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아이튠즈 아이디입력해주시구요 뒤에 메일주소까지요. 아래에 보안문자 입력후에 계속을 눌러주세요

 

 

 

재설정할 메뉴가 두가지가 나옵니다. 암호로 넘어가보겠습니다.

 

 

 

두가지로 재설정할 방법이 나옵니다.. 사실 암호도 기억이 나질 않는데 보안문자가 기억이 날리가 없지요,, 보통은 이메일받기로 하는걸 추천드려요 저또한 그랬구요

 

 

그리고 해당 메일로 가시면 애플쪽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이 하나오십니다. 오픈하시면 재설정 링크 라는 문구가 보이는데요 눌러서 이동하시면 이런 화면이 나오십니다.

 

※ 아이튠즈 암호 필수조건 ※

 

○ 8자이상

○ 대소문자 조합

○ 숫자 한개이상

 

사실 저는 대문자 한개이상 요고 때문에 자주 까먹는듯 합니다. 그래두 찾는 방법은 쉬운편이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두 됩니다.

반응형